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맛집/배방 맛집/배방 실내포차::주객

by jjo_Mean 2017. 4. 22.


아산 맛집/배방 맛집/배방 실내포장마차 추천


" 주객 "


전화번호 : 041-541-3282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오늘은 회사 회식날><

회식하고 2차로 어딜갈까하다가 실내포차로 오게됬어요.

첨 오는 곳인데 간단히 먹구싶어서 ㅋㅋ


실내는 식당 분위기..ㅋ

포장마차처럼 꾸며놓으며 더 좋을거같았어요 ㅋㅋ

자리는 넓어서 단체로 와서 먹어두 괜춘할거같더라구요 .


메뉴도 다양하게 엄청 많았어요ㅋㅋㅋㅋㅋ

해산물 종류들은 싯가로 팔구있고 나머지들은 가격도 싼듯!


여기도 메뉴!ㅋㅋㅋ

종류 많죠?ㅋㅋㅋㅋㅋ그래서 고르는데 힘들었어요;;ㅋㅋ

우리는 꼬막 싯가로 20000원이랑 라면하나를 시켰어요.


기본안주는 요렇게!ㅋㅋ

묵이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안주로 굳.


먼저 나온라면!ㅋ

라면이 맛없기는 힘들죠~ㅋㅋㅋ역시나 맛있는 라묜

계란도ㅋㅋ 분명 배가 불렀는데 맛있어서 다먹어버렸어요ㅠ


바로 나온 꼬막!ㅋㅋ 양도 많았어요 ㅋㅋ

생각보다 통통해서 놀램!ㅋㅋㅋ


초고추장이랑 간장소스 두가지로 나왔어요 ㅋㅋ

뭘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ㅋ 나중에 배방에서 회식하면

2차로는 여기로 와야겠어요!ㅋㅋㅋ


아산 맛집/배방 맛집/배방 실내포장마차 추천


" 주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