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백석동 맛집/천안 게장 무한리필::무한게장

by jjo_Mean 2017. 3. 14.


천안 맛집/백석동 맛집/게장 맛집

천안 게장 무한리필 추천!


" 무한게장 "


전화번호 : 041-575-8688

영업시간 : 매일11:30~20:30

주차공간 : 삭당앞&골목


추천 ★★★★☆




오늘은 엄마랑 저녁을 먹으러 무한게장집에 갔어요~

예전에 자주갔었는데 최근들어서는 오랜만인듯...ㅋㅋㅋ





내부는 깔끔~ㅋㅋ 룸도따로 있어요.ㅋㅋㅋ

저녁 늦은시간에 갔는데 아직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8시30분까지만 가지면 드실수있습니당!ㅋㅋ





가격은...............올랏네요 하하

전에 12000원에 먹었던거같은데 2000원이 인상됬어요.

1인 14000원!

우리는 게장정식2개로 주문했어요.





바로바로 세팅되는 게장이랑 기본반찬들~

여기 기본반찬들은 다 맛있어요ㅠㅠㅋㅋ

김이랑 날치랑이랑 싸먹으라고도 주시고~

생선구이도 나와요!ㅋㅋ



 


간장게장이랑 양념게장~ㅋㅋ

아 진짜 밥도둑이에요ㅠㅠ





기본반찬으로 생선구이도 나오는데 정말 맛있어요.

추가로 더 먹으려면 2000원!ㅋㅋ

2000원이면 또 추가해서 먹어도 안아까울 가격인듯ㅋㅋ






양념게장~ㅋㅋ양념게장이 정말 맛있어요.

양념은 여기서 직접 만드신거겠죠..?

많이 맵지도 안맵지도 않고 달달하고ㅋㅋㅋ





살도 많이 들어있고~ㅋㅋ 아 ㅠㅠ맛있었는데..

집앞이니까 또가야겠어요 ㅋㅋㅋ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






간장게장도 역시나!!! 넘나 맛있었어요.

간장게장에 밥도 비벼먹고...ㅋㅋㅋ





역시나 살도 많고~ㅋㅋㅋㅋ

전 양념게장도 맛잇었지만 간장게장이 좀 더 맛있었어요.

많이 짜진도 않아서 정말 계속 들어갔던거같아요.

둘이서 3번이나 리필해먹었는데...누가보면

돼지들인줄....^^;;ㅋㅋㅋㅋㅋㅋㅋ






명함도 하나 가지고 나왔어요~~ㅋㅋ

저녁 바쁠시간때는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당ㅋㅋ



천안 맛집/백석동 맛집/게장 맛집

천안 게장 무한리필 추천!


" 무한게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