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야우리 맛집/신부동 맛집 :: 마루벌 삼겹살

by jjo_Mean 2017. 2. 17.


천안 맛집/야우리 맛집/신부동 맛집

삼겹살 싼곳!! 벌집 삼겹살


" 마루벌 삼겹살 "


전화번호 : 041-568-9292

영업시간 : 매일12:00~01: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천안 야우리에서 삼겹살을 먹으러 다닌지 오래된거같아요..

고기집을 찾아 다녔는데 눈에 띄인 마루벌삼겹살.

가격도 저렴하고 전에 사람도 많았던거같아서 한번 방문해보기로 했어요.





카메라로 찍었는데 어떻게 이렇게 흔들릴수가..후ㅋㅋ

암튼 메뉴판이에요.

우리는 숙성삼겹살 2개랑 소주한병 된장찌개, 밥한공기로 주문!!




기본반찬이에요. ㅋㅋㅋ 저 감자샐러드는 어딜가든 항상 맛난듯..ㅋㅋ

파절임도 개인당이 아닌 저렇게 한접시에 주셨어요.





미역국도 나오고~ㅋㅋ 쌈무, 배추김치, 명이나물, 콩나물 무침 이렇게 나왔어요.





초벌이 되서 나온 삼겹살!!ㅋㅋㅋ

깍둑썰기로 나왔어요 ㅋㅋㅋㅋ 정말 맛있어보임ㅠ파슬리?인가 저거 머지..

암튼 위에 저것도 뿌려져 나왔는데.. 그냥 데코인듯 ㅋㅋㅋㅋㅋㅋ

무슨 향이 날까?했는데 별건 없었어요 ㅋㅋ





요만큼이 2인분이에요. 괜찮은듯 아닌듯.

남자 두분이시리면 하나 더 시켜야될거같아요.

우리는 저거 다 먹지도 못했는데 배부르다고 난리 였어요ㅋㅋ





그리고 바로 나온 된장찌개!ㅋㅋ

된장찌개는 그냥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 1000원이면 저렴이인듯..ㅋㅋㅋ





노릇노릇~ㅋㅋ 가격대비 삼겹살은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고기도 두껍고 싸먹을 종류들도 많았고..ㅋㅋ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았던거 같아요ㅋㅋㅋ



천안 맛집/야우리 맛집/신부동 맛집

삼겹살 싼곳!! 벌집 삼겹살


" 마루벌 삼겹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