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노량진 맛집/노량진 즉석떡볶이 :: 먹쉬돈나

by jjo_Mean 2017. 2. 15.


노량진 맛집 / 노량진 먹자골목 맛집

즉석떡볶이로 유명한 맛집이에용

노량진역 9호선 3번출구에서 가까워요.


" 먹쉬돈나 "


전화번호 : 02-815-8089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여기는 따로 메뉴판이 없었어요.

그냥 빌지가 메뉴판ㅋㅋㅋㅋ 주문도셀프 ㅋㅋ

전 처음와봐서... 뭐 다 추가인지 뭔지 헷갈렸어요ㅠ


우린 모짜렐라치즈 떡볶이 하나랑 해물떡볶이 하나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못난이랑 김말이 계란을 하나씩 추가!ㅋㅋ


전체적으로가격은 비싼게 아닌거같은데 양이 가늠이 안되서;ㅋㅋ

먹고싶은거 그냥 다 넣어보는걸루..ㅋㅋ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저녁엔 사람들이 더 많이 온다고하는데..

뭐 술집이 아니니까 사람이 금방금방빠지겠죠 ㅋㅋ





드디어 나온 떡볶이 ㅋㅋㅋ

계란도 두개~ 홍합도 보이고.ㅋㅋ

전체적으로는 너무 맛있게 보였어요.

치즈도 듬뿍!





김말이에용ㅋㅋㅋ

전 김말이는 맛있었는데

못난이는 별로였어요ㅠㅠ

못난이는 사진을 따로 못찍었는데 그냥 김말이랑 비슷한데

더 흐느적거리는?ㅋㅋ 암튼 전 별루..ㅠㅠ





홍합은 다들 아는 그런그냥 홍합.ㅋㅋㅋㅋㅋㅋ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았어요 ㅋㅋㅋ단지 그냥 너무 작았다..는?..ㅋㅋ

큰 홍합을 기대했는데 ㅠㅠ





그래도 떡볶이는 쫀득거리고 맛있었어요.

국물도 맛있고ㅠㅠㅋㅋ

전 해물보다 치즈떡볶이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해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물시키고 치즈를 추가시켜도 되지만...

너무 적게 들어가있었어요.ㅠㅠ


다먹고 밥도 볶아먹던데 우리는 저녁 약속이 또 따로 있어서

떡볶이 맛만보구 왔어요 ㅋㅋ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밥 

 담에 가게되면 밥도 비벼먹어봐야징~

간단히 먹기 좋은 즉석떡볶이집으로는 괜찮은거 같네여ㅋㅋ


노량진 맛집 / 노량진 먹자골목 맛집

노량진역 9호선 3번출구에서 가까워요.


" 먹쉬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