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백석동 맛집/백석동 통닭::도리하다

by jjo_Mean 2017. 2. 16.


천안 맛집/백석동 맛집/백석동 치킨&통닭

옛날 통닭 맛집!!


* take out 전문점(가게에서 먹어도 되는데 좁아요!) 배달x


 " 도리하다 " 


전화번호 : 041-554-2282

영업시간 : 매일13:30~01:00

 24:00오일교체로주문불가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갑자기 옛날통닭이 땡겨서

집앞에 생긴 도리하다 통닭집을 방문했어요.

먹구 갈건아니고 집에 포장!!ㅋㅋ 전에 한 번 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





메뉴판이에요.ㅋㅋㅋ 저는 항상 도리(옛날)치킨 8500원짜리를 주문!

2마리는 1000원 할인된 가격 16000원이네요 ㅋㅋ

술안주나 식사메뉴도 있었어요.ㅋㅋㅋ



 


통닭을 주문하고 소스도 따로 고르시면되요 ㅋㅋ

한마리당 소스 하나는 공짜!ㅋ 근데 추가주문은 적혀있는대로

돈을 내야됩니다~ㅋㅋ 저는 치즈머스타드하나랑 칠리소스 하나를 골랐어요.

소스한개 가격 500원이랑 통닭 8500원 = 9000원 주문!


개인적으로...칠리소스만 추천하고 싶어요; 치즈머스타드소스는 

거의 다 버린듯 ㅠ_ㅠ 아까워..ㅠ제 입맛엔 완전 별루였어요..





직접와서 먹으면 콘샐러드랑 무랑 마카로니과자는 셀프~!ㅋㅋ

첨엔 갖다 주시는거같은데 추가는 셀프에요.





호호호~ 통닭냄새 풍기면서 집으로 포장해왔어요~><

빨리 먹고싶어 죽는줄.ㅠㅠ 





ㅋㅋㅋㅋㅋ접시에 담아서!! 한마리인데 8500원...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은거같기두하구~ㅋㅋ 전 만족!!






치킨엔 맥주가 빠지면 아쉽죠오 ㅋㅋ 제가 좋아하는 칭따오!!

가끔 이렇게 맥주랑 옛날통닭이 땡길때가 있음;;ㅋㅋㅋ




통닭은 진짜 뜯어먹는 재미인거같아요.

다리도 뜯어먹고 날개도 뜯어먹고~ㅋㅋㅋㅋ

정말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ㅋㅋㅋ통닭 살도 퍽퍽하지도 않고 잘 익혀졌다해야되나..

부드러웠어요.ㅋㅋㅋ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까 완전 good!!



가끔 통닭이 땡길때 부담없이 사다먹기 정말 좋을거같아요.


천안 맛집/백석동 맛집/백석동 치킨&통닭

옛날 통닭 맛집!!


* take out 전문점(가게에서 먹어도 되는데 좁아요!) 배달x


 " 도리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