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노량진 맛집/노량진 횟집 물회, 조개찜 추천::바다애포차

by jjo_Mean 2017. 2. 19.


노량진 맛집/노량진 횟집/물회&조개찜이 짱짱

노량진 9호선 3번출구로 나오셔서 10분정도 걸어오셔야되요ㅠㅠ


" 바다애포차 "


전화번호 : 02-827-0045

영업시간 : 평일17:00~02:00 일요일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오늘은 대학교 친구들이랑 바다애포차에 방문!

저기 물회가 정말 맛있다길래 노량진으로 모였어요.ㅋㅋㅋ

우린 맛있는 곳이라면..일단 가봐야되서^^;;ㅋㅋ

노량진역 9호선 3번출구로 나와서 한 10분정도 걸어간거같아요.





바다애포차 입구에 있는 조개들~

여기 조개찜으로도 유명한가봐요.





물회, 조개찜, 화어, 세꼬시가 주 메뉴.

우리는 5명이서 물회 중 하나랑 조개찜 중으로 하나 주문했어요.

많을거같으면서도 다 먹을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본반찬이에요~ 계란도 있고~ 저 매생이전이 완전 대박ㅋㅋ

우리 한 4번 더 시켜먹은거같아요. 바삭하고 맛있공~ㅋㅋ





들깨미역국도 맛있었어요. 보통 식당에서 미역국 나오면 그냥 나오는데

여긴 들깨넣고 끓여주심..ㅋㅋ 머 맛은 있는데 전 그냥 미역국이 더..^^하핳





드디어 나온 물회!! 오오 비쥬얼 쩔음...

세꼬시랑 해삼이랑 멍게가 들어가있어요.ㅋㅋ

특제 소스로 만든 물회라는데 완전 기대만빵ㅋㅋ

비쥬얼은 합격!





좀 아쉬운게 있다면 회 종류가 좀 더 들어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가같은...

세꼬시가 가시가 많았어요. ㅠㅠ 중이라그런가.. 회 양이 많진 않았어요.





소스는 굳..ㅋㅋ 뭔가 과일?향이 난다고 그 과일을 맞추겠다며

 우리가 국물을 얼마나 마셨는지..ㅋㅋㅋ 매실향이 나는거같은데

친구는 자꾸 황도맛이 난데요 ㅋㅋㅋㅋ





그리고 바로나온 조개찜!ㅋㅋ

중인데 양이 많았던거같아요ㅋㅋㅋㅋ 새우도 들어있고~소라도 들어있고!





밑에는 작은 조개들 위에는 큰 조개들><

전 새우를 못먹어서 패스..ㅎㅎㅎ 조개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ㅋㅋㅋ 질기지도 않고..




가리비도 역시 짱ㅋㅋㅋㅋ 언제 먹어도 맛있는 조개찜.ㅠㅠ

다 못먹을 줄알았는데 다먹음..ㅋㅋㅋㅋ




ㅋㅋㅋ칼국수사리도 추가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통 면만 갔다주시는데 여기는 국물을 가져가셔서

미역도 넣고 야채도 넣고해서 끓여주시더라구용ㅋㅋ

그래서 그런가 더더 맛있었어요ㅠ_ㅠ 국물도 완전 짱..ㅋ





물회는 시키면 기본으로 국수사리가 나와요.ㅋㅋㅋ

물회를 어느정도 먹으면 저렇게 국수를 넣어서 드시면됩니당.ㅋㅋ

저렇게 먹는게 포항식 물회라는 말도 있던데..ㅋㅋㅋ맞나?ㅋㅋ


암튼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물회 맛도 특이하고 양도 많고~

물회, 조개찜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해드리고싶네용ㅋㅋ



" 바다애포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