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신방동 맛집/신방동 횟집 :: 초원횟집

by jjo_Mean 2017. 2. 14.


천안 맛집 / 신방동 맛집 / 신방동 횟집

홈플러스 바로 앞에 있어요~


" 초원 횟집 "


전화번호 : 041-592-1500

영업시간 :  매일12:00~22:30

주차공간 : 뒷골목 & 건물 뒤 전용주차장


추천 ★★★☆☆




오늘은 가족끼리 회를 먹으러

자주 다니는 초원 횟집을 방문했어요. ㅋㅋㅋ

홈플러스 바로 건너편에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거에요.





저 메뉴판은 점심특선이에요.

근데 회덮밥이나 알밥 이런건 저녁에도 식사로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바쁘지 않거나 다른 주문이 밀려있지 않으면 주문해도 ok!! ^__^





우리는 저번에 초원회스페셜을 먹었는데 오늘은 모듬회 대로 주문했어요.

저번에 스페셜 먹었을때는 랍스타에 스끼다시가 몇개 더 나오는정도?

가격대비 저는 별로였어요.ㅋㅋㅋ


아 그리고 스페셜은 바쁠때가 아니면 예약 안해도 바로 해주십니다.




생와사비랑 막장!ㅋㅋ

보통 횟집에서 첨엔 막장을 안주고 쌈장을 줘서 시켜야되는데

여긴 첨부터 저렇게 나왔어요.ㅋㅋ 





천천히 스끼다시가 막 나오기 시작했어용ㅋㅋ

새우랑 샐러드~ㅋㅋ 전 새우를 잘 못먹어서ㅠㅠ 패스..ㅠㅠ





맛살샐러드랑 고동? 저거 머징..ㅋㅋㅋㅋㅋ

암튼 이쑤시개로 빼먹었어요 ㅋㅋㅋ

먹는 재미^^ㅋㅋㅋ





빠지면 섭한 콘샐러드ㅠㅠ 전 이게 젤좋아요 ㅋㅋㅋㅋㅋ

더 달라고 하고싶었는데.. 참았음..ㅋㅋ





회무침이랑 생선까스 홍어조림? 등등

많이 나왔어요 ㅋㅋㅋㅋ 뭐 전체적으로 스끼다시는

괜찮았던거같아요.ㅋㅋㅋ





꽁치도 횟집 단골 스끼다시!!ㅋㅋ 나오자마자 먹었어야 했는데, 우리다 다른거 먹느라

다 식은 상태에서 먹어서ㅠㅠ 그래도 맛은 있었어용ㅋㅋ





그리고 정말 좋았던 조개탕!!!ㅋㅋ

매콤파면서 큼지막한 조개도 엄청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완전 맛있음..ㅠㅠ 술을 부르는..크크^^ㅋㅋ





그리고 바로 나온 해물들 ㅋㅋㅋ

관자랑 개불, 멍게, 문어숙회 이렇게 4인기준으로 나왔어요.ㅋㅋ




관자ㅠㅠㅋㅋ 전 이게 넘 맛났어요ㅠㅋㅋ

1인 1점씩만 먹어야되는데 그냥 혼자 다 먹어버리고 싶었음..ㅋㅋ





스끼다시로 채워진 상..ㅋㅋㅋ 그 후에도 계속 나왔어요.

스끼다시 먹다가 회 못먹을 판...ㅋㅋ





바로 나온 전복 ㅋㅋㅋㅋ

전복도 역시 맛있...ㅋㅋㅋ 근데 저 조그만 접시에 담겨 나온 

저건 뭔지 잘 모르겠어요..ㅋ 생긴게 요상해서 먹지도 않았음;ㅋㅋ





그리고 바로 나온 과메기..ㅋㅋㅋ

1,2월이 철이라 그런가 저번엔 안나왔던거같은데 과메기가 나왔어요.ㅋㅋ





호호 드디어 나온 회 ㅋㅋ 배가 반츰 찼을때 나옴;;ㅋㅋㅋ

그래도 회는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까 크크...ㅋㅋ

모듬회라 그런가 이것저것 많이 나왔어요.





광어랑 참돔?ㅋㅋ 인가..ㅋㅋ

제가 보기엔 그래보이는데 사실 잘 몰라요^^ㅋㅋ




저 왼쪽에 있는것도 광어같고;;ㅋㅋㅋ

오른쪽에 있는건 점서어인가 도미인가.....ㅋㅋ

저게 젤 꼬들거리고 맛있었어요!ㅋㅋㅋ





저 맨 왼쪽에 있는게 우럭 같아요.ㅋㅋㅋㅋ

나머진 참돔이랑 광어?ㅋㅋㅋ

아시는 분들은 댓글에좀 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




회 좀 먹고 있으니까 또 나오는 스끼다시!!ㅋㅋ

산낙지가 나왔어요 ㅋㅋ 완전 조아>.<ㅋㅋㅋ

산낙지가 근데 완전 싱싱했음... 우리 회 다 먹어갈때까지 안죽고 있더라구요 ㅋㅋ





또나옴........스끼다시가..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무슨 꼬막인지 엄청 컸어요!!

사진이라 잘 안느껴질 수도있는데 정말 큼..ㅋㅋ





느껴지나용ㅋㅋㅋ소주잔 면적만했음..ㅋㅋ

암튼 맛있었어요 ㅋㅋ 근데 전 큰거보다 작은 꼬막이 더 좋아요^^ㅋㅋ





또나옴 또또!!!!!!!

이제 배불러서 먹지도 못했어요;ㅋㅋㅋㅋ

광어 초밥인거같은데 ㅠㅠ동생이 다먹음..

진짜 먹고 싶긴했는데 배가 허락하질 않더라구요 ㅋㅋㅋ





이제 나오는것만 봐도 지침..ㅋㅋㅋㅋㅋ

이건 고등어회인듯..ㅋㅋ

전 쳐다도 안봤어요;ㅋㅋ 전에 제주도가서

고등어회를 잘못먹어가지고 개고생했던 기억이 있어서ㅠㅠ





이건 동생이 먹겠다고 치킨 회덮밥이에요.

원래 점심메뉴인데 저녁에도 주문하고 해주실때 있더라구요.

암튼 초고추장 뿌려서 샤샤샥

동생도 다 못먹고 반정도 남긴듯..ㅋㅋㅋㅋ

맛은 있다고 했어욤 밥에 양념이 좀 되있으니까 초고추장은 

살짝만!ㅋㅋ 너무 많이 뿌리면 짜요;;;;ㅋㅋㅋ



천안 맛집 / 신방동 맛집 / 신방동 횟집


" 초원 횟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