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불당동 맛집::만복국수집

by jjo_Mean 2017. 2. 3.


천안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먹자골목

안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 만복국수집 "  


전화번호 : 041-552-2900

영업시간 : 오전11시~새벽2시

주차공간 : 없음(골목)


추천 ★★★★☆


회식하고 2차로 가게된 만복국수집!!ㅋ

전에 한 번 방문했던적이 있었는데 맛있어서

또 오게 됬어요 ㅋㅋㅋ





메뉴판이에요 ㅋㅋ 안주메뉴 에서 우린 꼬막을 주문했어요.

항상 여기오면 꼬막은 무조건 먹었던듯..

완전 맛있어요ㅠㅠ





전에 보쌈도 먹었었는데 괜찮.

양도 괜찮고, 맛도 있었어요.





여기는 식사메뉴에요.

국수집이라그런가 국수종류가 많네여 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국수는 한번도 안먹어본듯;;그래서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른것들도 다 맛있으니까^^

맛있지않을까요?ㅋㅋㅋㅋ





여기서 주문한건 만복짜글이!ㅋㅋ

첨에 저게 뭔가했었는데...김치찌개 쫄인거?ㅋㅋㅋ..

밑에 사진 올려드릴게요 ㅋㅋ





기본안주는 번데기랑 단무지랑 양파절임!

번데기만 먹었어요..ㅋㅋㅋ





드디어 나온 꼬막!

양은 적당했던거같아요. 많지도 적지도 않고 ㅋㅋ




통통!!!!ㅋㅋㅋ 그냥 술집에서 꼬막을 시켜먹으면

다 작고 그랬던거같은데..여긴 매번와서 먹어도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ㅋㅋ





ㅋㅋㅋ제가 해산물을 완전 좋아해서..

꼬막도 정말좋아해요 ㅋㅋ

전근데 초고추자을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간장양념을 주셨어요.ㅋㅋㅋㅋ

근데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었음......ㅋㅋㅋㅋ다른테이블보니까

초고추장도 달라고하면 주시는거같았어요.ㅋㅋㅋ





이것이 바로! 만복짜글이 ㅋㅋㅋㅋㅋㅋㅋ

맛은 김치찌개맛? 김치찌개 좀 짠맛?ㅋㅋㅋ

전 김치찌개도 잘 안먹는 1인이라...많이 안먹었어요.





ㅋㅋㅋ오징어랑 삼겹살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찌개 좋아하시는 분들은 술안주로 추천해드리고싶네여 ㅋㅋ



천안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먹자골목

안주가 맛있는!! 분위기 좋은!


 " 만복국수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