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소니 a6000 미러리스 화이트 구입!! a6000 케이스도 같이 구입했어용

by jjo_Mean 2017. 2. 11.


드디어 구매한 카메라!

저는 화이트로 구매했어요.ㅋㅋㅋ

한 2주됬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네요 ㅋㅋㅋ



 " 소니 a6000 미러리스 화이트 "



a6000 사양은 저번에 포스팅해뒀습니다.

아래 주소링크해드릴게요. 참고하세용~


a6000사양보러가기

↓↓↓↓

http://jjomin.tistory.com/165



요건 kenko MC UV필터에요.

40.5mm로 구매!!ㅋㅋ

저는 아직도 카메라를 잘 몰라요ㅠㅠ

다들 많이 쓰는 필터로 구매!!





ㅋㅋㅋ테두리에도 이렇게 다 적혀있네영

MC UV란 자외선 차단 및 외부에서 들어오는 먼지나 충격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필터래요.ㅋㅋ  그냥 첨에 저거 산건

내 렌즈 보호할라고 사야된다고해서 산거였는데^^;;;ㅋㅋ





메모라는 64기가로 샀어요.ㅋㅋ

용량이야 크면 클수록 좋으니까...ㅋㅋ

사진찍으면 안지우고 일단 계속 보관하고 싶어서

용량 큰거로 사게됬어요.





속사케이스, 카메라 파우치, 캡홀더는

멜튼 브랜드꺼로 주문했어요.

제일 많이쓰는 브랜드고 검색해보면

이 브랜드가 제일 많이 나오더라구요.





요것이 속사케이스!!

전 저 멜튼이라 적혀져있는 부분! 

저 튀어나와있는 부분..이 맘에 안들어서 다른걸로 주문했는데

배송이 잘못왔어요ㅠㅠ..깔끔한걸 좋아해서 아무것도 없는걸로 주문했는데ㅠ

그래도 반송하고 다시받기 귀찮아서 그냥 쓰기로....ㅠㅠ





요건 파우치에요!ㅋㅋㅋ 

파우치로살까 가방으루 살까 가죽으로 살까

엄청 고민했는데 전 그냥 가방에 넣어 다니려고

파우치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넘나 이쁜것 ㅠㅠ





카메라 뭣도 모를때...처음으로 a6000으로 찍어본거에요.

어렵다어려워...ㅋㅋㅋ빨리 더 찍어봐야징 ㅠㅠ

암튼 파우치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ㅋㅋㅋ풀장착!ㅋㅋㅋ

속사케이스도 맘에 들고 캡홀더도 맘에들고~

다이뻤어요 ㅋㅋㅋ 만족만족!!ㅋ

카메라도 너무 크지도않고 작아도 장난감같지도않고

딱좋은 사이즈였어요ㅋㅋ





ㅋㅋㅋ넘이쁘다ㅠ_ㅠ

뒤에껀 남자친구꺼에요 ㅋㅋ 작년에 남자친구가 먼저 산건데

이번엔 제가 화이트로...ㅋㅋㅋ

어쩌다보니 커플카메라가 되었네용ㅋㅋ


 " 소니 a6000 미러리스 화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