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친구 선물, 기분좋은 선물 감동받음 ㅠㅠ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머그컵

by jjo_Mean 2017. 1. 1.

좀 지난 크리스마스날~~~

남자친구의 깜짝선물!!ㅋㅋㅋㅋㅋ

내친구들 선물까지 생각해서 사오다니ㅠㅠ

완전 감동 




우리는 받자마자 포장지부터 사진을  찍었당

내선물도 궁금했지만 내친구들 선물은 도대체

뭘까 궁금했는데 끝까지 말안해줌..ㅠㅠㅋㅋ





다들 신나게 개봉!!!!!

오호아홍호 난 어피치 머그컵이다!!

맨날 머그컵사야된다 갖고싶다~생각만하구

사무실에서 쓸 머그컵하나 못사구있었는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어피치로다가 컵을 사왔넹ㅠ

흐히히호 너무나 귀여운것!!!!!!!!!!!!><ㅋㅋ

언니는 유치원선생님이라 알록달록 블럭잉크펜!

제 친구는..잠팅이라 스타워즈 요다 탁상알람시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필요한 거로다가 사와서 맘에 들어했다ㅋㅋ

나도도 완전 맘에들었공ㅋㅋㅋㅋ


작은 선물도 다생각해서 맞는거로 샀다는게 얼마나 좋던징히히힣





머그컵 너무 귀엽당~~~~~

크기도 딱!!ㅋㅋ





사무실오자마자 개봉했당.

물도 넣어먹공~

아진짜 컵 뚜껑이 있는게 너무맘에 들었음..ㅠㅠ

컴퓨터때문에 먼지들이 엄청많아서

꼭필요했던 뚜껑..ㅋㅋㅋㅋ


잘쓸께요!!!!!!!!!!완전 맘에 들엉!!!!!!!!!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