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TC./일상

군것질거리,정말 추천하고 싶은 젤리 :: 트위즐러

by jjo_Mean 2017. 2. 20.


추천하고싶은 젤리!!

정말 쫀득거리고 상콤함 ㅠㅠ


 " 트위즐러(Twizzlers) "


가격 : 1000원

추천 ★★★★★


하하^^ 제가 젤리를 많이 좋아하긴해요..

젤리란 젤리는 다 먹어본듯;ㅠㅠ 젤리도 줄여야되는데

이번에 또 맛있는 젤리를 알게 되었지뭐에요^^


친구가 먹어보라고 해서 알게되 트위즐러젤리!!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한봉지당 1000원하는 젤리에요. 안에는

저렇게 낱개로 포장이 되있어서 2개가 들어있어요.





빨간건 체리맛, 노란건 레몬맛!ㅋㅋ

사무실에 놓고 먹기 좋아서..항상 쟁겨놔요^^;;ㅋ





한봉지가 4회제공량..!..!>.<!..!!!?!?!!ㅋㅋㅋㅋㅋ

안에 들어있는 한봉지도 반으로 나눠 먹어야되는건가;;;

뭐....전 그냥 다 먹어버렸어요^^;;

중독성도 강하고... 맛있는데 우째요ㅠㅠ





안에는 끈적끈적..꿀은 아닌데 꿀같은?ㅋㅋ

딱딱한꿀?ㅋㅋ이 들어있어요.ㅋㅋ

흘러내리지도 않고 빼먹는다고 빠지지도 않는

쫀득거리는 젤리같은거..?

암튼 정말 맛있음;;ㅠㅠㅠ





ㅋㅋㅋㅋㅋ저는 레몬보다는 체리가 더 맛있었어요.

더 새콤달콤하다 해야되나;ㅋㅋ원래 제가 레몬맛을

많이 좋아하는데 트위즐러는 체리가 더 맛있었던거같아요.


아이들 간식거리로도 조금씩 잘라줘도 좋을거같더라구요!

1회제공량정도만^^


추천하고 싶은 젤리 트위즐러. 한번 드셔보세용><~~~~~~~~~


 " 트위즐러(Twizzler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