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타임스퀘어 맛집::타임스퀘어점 매드포갈릭 할인 이벤트

by jjo_Mean 2017. 1. 31.


타임스퀘어 맛집/메드포갈릭 추천

1월 설연휴 이벤트! 메인메뉴 하나 주문시

랍스터&스테이크 52800원-->32500원 !!


 " 매드포갈릭 " 

(타임스퀘어점)


전화번호 : 02-2637-3040

영업시간 : 매일11:30~22:00 Last order 21:30

주차공간 : 타임스퀘어주차장


추천 ★★★★☆




오랜만에 스테이크!!><ㅋㅋ

오늘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매드포갈릭에 다녀왔어용.

카카오플러스친구 등록을 하면

매드포갈릭 할인권이 날라와용ㅋㅋ

우리는 대기 15분정도..?ㅋㅋ 오래는 안했어요





내부는 깔끔하고 좋아용ㅋㅋ

저 뒤에도 자리가 있어서 넓고..ㅋㅋ

단체로 오신분들도 보였어요.




맨위에 있는 

갈릭빵이랑 에이드2잔=9000원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ㅋㅋㅋ스테이크, 리조또, 디저트 메뉴에용ㅋ

ㅋㅋㅋ가격은 그냥그냥 적당한거같아요.


우리는 메인메뉴는 GarlicPeno파스타로 주문했어요.


Garlic Pane+에이드2잔 = 9000원

 랍스터+스테이크 = 32500원

GarlicPeno Pasta = 19800원

이렇게 ><ㅋㅋ





먼저 나온 에이드!!ㅋㅋㅋ

레몬에이드하나랑 자몽에이드하나를 시켰어요.

전 레몬보단 자몽에이드가 더 맛있었어용ㅋ

레몬 너무 셔어어어어어엉 ㅠㅠ




그리고 바로 나온 Gralic pane !!

아..넘나 맛있는것...ㅠㅠ

저번에 왔을때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ㅠ_ㅠㅋㅋ

바삭하고 촉촉하고 딱딱하지도않고ㅠㅠ

간식으로 먹고싶은..ㅋㅋㅋ






그리고 나온 GarlicPeno Pasta!!ㅋㅋ

매드포갈릭에서 제일 매운 파스타래용ㅋㅋ

근데 진짜.. 맵긴매움..ㅋㅋㅋ

근데 맛있게 매웠어용ㅋㅋㅋ 맛있음!! 

담에도 오게되면 이 파스타로 주문하려구요




매운 오일파스타?ㅋㅋ 갈릭향이 가득한~ㅋㅋ

추천하고 싶은 파스타에요!!





마지막으로 나온 랍스타 스테이크!ㅋㅋ

샐러드도 저렇게 치즈까지 갈아서

주셨어요.ㅋㅋㅋ 그리고 저 조그만한 통에 담긴

갈릭치즈소스?ㅋㅋ 저건 샐러드 찍어먹는 소스래요!ㅋ

스테이크나 랍스타찍어먹는건줄 알았는뎅ㅋㅋ





넘나 맛있게 생겼어요ㅠㅠ...

언제 먹어도 맛있는 스테이크!!ㅋㅋ

그리고 랍스타도 완전 통통~ㅋㅋㅋ





전 스테이크는 소금소스?를

찍어먹어서 따로 좀만 갔다달라고했어영ㅋ

스테이크에 간이 되서 나왔다고는 하는뎅

전 소금을 살짝 더 찍어먹는게 맛있어서..^^;





굽기는 미듐레어!ㅋㅋㅋ

요게 젤 맛있쬬!ㅋㅋ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ㅠㅠ

고기도 부드럽고 힘줄도 거의 없었고

굳굳!!ㅋㅋㅋㅋ





랍스터안에 저렇게 밥이..

버터에 볶은 밥같은데..

전...음 별루였어요 저 밥은;ㅠㅠ

이상한 향이 나는데 저한텐 안맞더라구요ㅠ.ㅜ;;





랍스터는 완전!! 맛있음....ㅋㅋㅋ

아 녹고.부드럽고ㅠㅠㅠ

정말 맛있었어요!

매드포갈릭에선 랍스타는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ㅋㅋ





다해서 61300원!ㅋㅋ

완전 배터지게 먹고 나왔어용ㅋㅋ

하나도 안남기고 다 싹싹 먹었는데..진짜

배터지는줄^^;;;ㅋㅋ


정말 다 만족하고 맛있게 먹고 나와서

기분이 좋았어용~!!>.<


타임스퀘어 맛집/메드포갈릭 추천

1월 설연휴 이벤트! 메인메뉴 하나 주문시

랍스터&스테이크 52800원-->32500원 !!


 " 매드포갈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