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맛집/영등포 맛집/막걸리&전 맛집 :: 품앗이

by jjo_Mean 2017. 2. 1.


영등포역 맛집 / 영등포 맛집

막걸리 & 전 먹고싶을땐!?

영등포역 3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영등포 먹자골목 품앗이


* 점심식사도 가능!!


" 품 앗 이 "


전화번호 : 02-2676-3735

영업시간 : 24시간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간단히 술 한잔하고

막걸리에 전이땡겨서 가게된

품앗이!!ㅋㅋ 영등포를 그렇게 자주가는데

품앗이는 처음 방문이에요ㅋ





실내 분위기가 좋았어요!ㅋㅋㅋ

뭔가 전통적인..뭔가..음 막걸리가 땡기는 ㅋㅋㅋㅋ

자리도 많고 괜찮더라구요ㅋ





메뉴 전부에요!ㅋㅋ

우리는 감자전이랑 서울막걸리를 먼저 주문했어요.

막걸리 종류도 많았는데.. 그냥 먹어본거로

주문하는걸로^^ㅋㅋㅋ






기본반찬이에요!ㅋㅋㅋ

밥시킬뻔..ㅋㅋㅋ

진짜 집반찬처럼 ㅠㅠ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ㅋㅋ





그리고 나온 라면?

오뎅국?ㅋㅋㅋ

메운오뎅국에 라면사리!ㅋㅋ





서울 장수막걸리><ㅋㅋ탄산도

많이 안심하고 맛있음 ㅋㅋㅋ

막걸리 그릇이 특이했어요 ㅋㅋ

좋음 편하고..ㅋㅋㅋ





푸짐한 한상ㅋㅋㅋ

그리고 바로 나온 감자전!!ㅋㅋㅋ

크게 세덩이가 나와요 ㅋㅋㅋ





ㅋㅋㅋ정말 맛있어 보이죠 ㅋㅋ

맛있음..ㅋㅋㅋㅋ 근데 기름이 너무 많았어요ㅠ

그래서 휴지로 기름 좀 빼고 먹었어요..ㅋㅋ





쫀득쫀득~~~!!ㅋㅋㅋ

맛은 있었는데

전 바삭한걸 좋아해서ㅠㅠ 좀 아쉬웠어요ㅠㅠ

감자가 쪼곰 씹히는 맛도 있어야되는뎅ㅋㅋ





감자전이랑 장수막걸리를 다 먹고

또 시키려는데 장수막걸리가 다 떨어졌데요ㅠ

그래서 비슷한 맛인 대박막걸리로 먹어보는걸로..ㅋㅋ

정말 서울막걸리랑 비슷한 맛이었어요.

삼치구이랑 대박막걸리 주문!!





요개 17000원이에요.ㅋㅋㅋ

우리가 만나자마자 생선구이 얘기도했었는데

마침 메뉴에 있기래 바로 시켰어요ㅋㅋㅋㅋ





굳.굳.굳><!!!ㅋㅋㅋ

역시 생선구이 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

저는 감자전보다는 생선구이!!ㅋㅋㅋ

나중에가서 또 먹어야겠어요ㅋㅋ





먹고있는데 서비스로 나온 치즈김치전!!ㅋㅋ

요것도 맛있었어요ㅋ

이건 기름도 많이 없고 치즈도 있고..

 먹어본맛이긴한데 약간 낯선 맛?ㅋ 나쁘진않았던듯


막걸리가 땡길땐 품앗이로!!ㅋㅋ




영등포역 맛집 / 영등포 맛집

막걸리 & 전 먹고싶을땐!?

영등포역 3번출구에서 가까워용

영등포 먹자골목 품앗이


* 점심식사도 가능!!


" 품 앗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