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화정 맛집/세이브존 맛집/화정 초밥뷔페::스시메이진

by jjo_Mean 2017. 1. 27.


화정역 맛집/화정 맛집/화정 초밥뷔페

가족외식으로 짱. 모임장소로도 추천


세이브존 6층에 위치해있습니당~


" 스시메이진 "

(화정점)


전화번호 : 031-968-7338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주차공간 : 세이브존 주차장이용


추천 ★★★★☆




오늘은 실컷 놀고 저녁으로

초밥을 먹으러 화정터미널에서 가까운

스시메인진을 방문했어요.

우리까지 딱들어가고보니까 대기가 엄청많았어용

단체 가족 모두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당.


가격입니다. 참고하세요~


평일점심 - 15900원

평일저녁 - 19900원

주말.공휴일 - 19900원

초등학생 - 10900원

미취학아동 - 7900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샤브용 소고기가 무한리필!!

일본식 샤브샤브래요 ㅋㅋㅋ

궁금해서 바로 저거부터 먹으러!





요세나베 끓이는 방법도 적혀있어요.

직접 끓여야되는데 자리를 지키고 서있어야되용.





소고기도 많이많잉~

금방끓으니까 자리뜨지말구 지켜주세요.





국물이 정말 얼큰하면서 맛있었어요.

약간 육개장 맛이 나기도하공ㅋㅋㅋ

국물계속 먹음;ㅋ





여긴 디저트~

초밥뷔페에서 이렇게 많은 디저트가 있는데는

처음인거같아용ㅋㅋ

안좋은데만 가봐서그런가^^;;





여긴 새우랑 닭강정, 쭈꾸미돌돌이, 소세지가 있어용.

쭈구미 막 나무막대기에 돌돌만거..그거 먹구싶었는데

어떤애기가 한접시에 다 담아가서 못먹어봄;;

쭈꾸미는 조리시간이 오래걸리나 나오는것도 오래걸리구ㅠ

담에가면 먹어봐야겠어용;ㅠㅠ





여기는 튀김종류에요.

먹고싶은 튀김을 골라서 직접 기름에

튀겨줘야되요ㅋㅋㅋㅋ;

이날 제가 배가 너무 안좋아서

튀김은 패스ㅠㅠ 튀김정말 좋아하는뎅;ㅠㅠ





요거슨!ㅋㅋ 훈제연어에요 ㅋㅋ

전 생연어를 좋아하는뎅ㅋ

훈제연어도 맛있었어요 ㅋㅋ

연어크기가 어마어마하게 크게 썰려있어서

살짝 먹기 불편했지만 GOOD!!





여기줄을 초밥줄이에요~ㅋㅋ

종류짱많은데

초밥도 짱짱맛있음;...아파서 많이 못먹다는게

넘나 아쉬워요ㅠㅠㅠ담에 다시 꼭가리!!





여기는 청양고추 쫄면이랑 간장새우!!

전 매운건 PASS하고..

간장새우는 많이먹었어용ㅋ;;

크기는 작은데 맛있는 간장새우!!ㅋㅋ





여긴 샐러드 종류에요.

샐러드종류가 완전 많음;;ㅋㅋ

치즈랑 먹는 샐러드도있고, 직접 먹고싶은 소스 넣어서

만들어 먹을 수 도 있고..다양하더라구용ㅋㅋ





여긴우렁쌈밥 만들어먹는곳!ㅋㅋㅋ

우렁쌈밥도 완전좋아하는데

이 날은 못먹었어요ㅠㅠ...





간장새우를 워낙 좋아해서^^;

초밥도 간장새우초밥은 두개나..ㅋㅋ

정말 비리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생연어초밥도 완전 짱!!ㅋㅋ 전체적으로 다

재료가 싱싱하고 좋았어요.





ㅋㅋㅋㅋㅋ아프면서도 먹고싶은건 먹어야되서^^;

디저트까지 세접시 먹고 나온거같아요ㅋㅋ





생연어 초밥 두께보소~ㅋㅋ

완전 진짜 짱이었어용ㅋㅋㅋ 밥이 많지도 않고

연어는 짱두껍고 ㅋㅋㅋ정말 녹았음...ㅋㅋ


나중에 다시 방문하고 싶은 스시메이진 초밥뷔페!!

추천해드리고싶어용~



화정역 맛집/화정 맛집/화정 초밥뷔페

가족외식으로 짱. 모임장소로도 추천


세이브존 6층에 위치해있습니당~


" 스시메이진 "

(화정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