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회식장소 :: 걱정말아요그대 두번째포스팅

by jjo_Mean 2017. 1. 23.

 

천안 맛집 / 천안 술집 / 불당동 술집 / 백석동 술집

 불당동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하고 싶은 술집.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추천

 

두번째포스팅~

 

 " 걱정말아요그대 "

 

(불당점)

 

전화번호 : 041-522-5765

영업시간 : 매일 16:00~02:00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오늘은 회식~~!!!ㅋㅋ

저번 회식때도 온 걱정말아요그대!

그때 너무 맛있었어서 또 방문하게됬어요.

귀여운 장식들..ㅋㅋㅋ

저 LOVE깡통도 물을 열고 닫을때마다

위로 올라갔다 내려갔다~ㅋㅋ인테리어들이

너무 귀여웠어용ㅋㅋ

 

 

 

 

옛날 만화에서나 나올거같은 그런 그림같은!!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해요^^;;ㅋㅋ

난로에 연탄에..ㅋㅋㅋㅋ

 

 

 

 

비틀즈포스터도 있고~ㅋㅋ

저 양주 보이시나용ㅋㅋ 이름이 캪틴큐였나..ㅋㅋ

국산 양주래요 ㅋㅋㅋㅋ신기신기

 

 

 

 

실내에요~ㅋㅋ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정말 좋은거같아여.

룸도 있어서 단체나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추천!!

근데 단체룸이 하나뿐이나 미리 예약을 하셔야됩니당~

 

 

 

 

걱정말아요그대 메뉴판~

메뉴판도 귀염귀염><ㅋㅋㅋ

'안싸우자'

 

 

 

 

안주류 메뉴판이에요.

전체적인 가격은 비싼편도 아니지만

싼편도 아니에요.ㅋㅋㅋ

우리는 훈제치킨 주문!!

 

 

 

 

여기도 안주류 메뉴판이에용ㅋㅋ

여기선 우리는 해물파전이랑

돼지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여긴 마른안주들인거같아요~

마른안주치고 가격은 비싼..듯..ㅋㅋ

그래도 여기안주는 다 맛있으니까^^

 

 

 

 

여기는 자리마다 벨도 다양하고 신기해요.

우리는 저 땡땡이 ㅋㅋㅋ

실수로 건드려서 소리가 났는데

직원분이 바로 오셨어요^^;;ㅈㅅㅈㅅ

 

 

 

 

기본안주~

우린 막걸리를 시켜서그런가

저번에랑 안주가 좀 달랐어요.

 

 

 

 

먼저나온 막걸리~

ㅋㅋㅋ완전 맛있움ㅋㅋㅋ

한 주전자에 6000원이었나 7000원이었나..

 

 

 

 

드디어 나온 해물파전. 미친 흘러내림..ㅋ

진짜 진심 완전 짱맛있음!!!!!!!!

파전에 막걸리먹으러 전집으로 안가도됨!

여기가 짱이에요ㅋㅋㅋ

양도 완전 많고 해물도 완전많고 해물도 완전완전 많고!

 

 

 

 

바삭하고 진짜 맛있어요....

순식간에 다먹음..ㅋㅋ

해물파전이 주문하고 오래걸리긴하는데

나오는거보니깐 오래걸릴만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훈제치킨을 주문하니까

기본안주가 바뀜..ㅋㅋ

완전 짱 저거 바나나말린거완전 좋아하는데ㅠ.ㅠㅋ

 

 

 

 

드디어 나온 훈제치킨.

진짜 이것도 완전 맛있음....

양파에 머스타드에 청양고추에..

다른 술집이었으면 그냥 머스타드만

줬을텐뎅ㅋㅋ 양파랑 저렇게 먹으니깐

맛있었어요. 집에서도 먹을때 저렇게

먹어봐야징ㅋㅋ

 

 

 

 

훈제치킨 완전 양 대박임...ㅠㅠ

과일도 아낌없이 ...

와 훈제치킨을 시키니깐 과일도 엄청많이

나왔어요. 이래서 안주가 비싼편이구나..싶었는데

 훈제치킨이 저렇게해서 18000원이면

비싼편은 아니긴한거같아요^^;;

 

뭐래니..ㅋㅋ그냥 완전 강추메뉴.!!

 

 

 

 

마지막에 소주를 시켜서 국물이 필요해

시키게된 돼지김치찌개!

한참 먹고 있는데 제가 찍은거라 지저분~

 

 

 

 

돼지고기 완전 많이 들어있....ㅋㅋㅋㅋ

저는 너무 배불러서 못었었어요ㅠ

한입도...ㅋㅋㅋ근데 다른직원들은

김치찌개도 맛있다고하네용ㅋㅋ

 

 

천안 맛집 / 천안 술집 / 불당동 술집 / 백석동 술집

 불당동 분위기 좋은 술집

추천하고 싶은 술집.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추천

 

두번째포스팅~

 

 " 걱정말아요그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