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맛집/영등포 횟집::최우영수산

by jjo_Mean 2017. 1. 29.


영등포역 맛집/영등포 맛집

술 & 밥은 편의점에서 사다 먹어도되는 횟집

두번째포스팅~


" 최우영 수산 "

 

전화번호 02-2068-3430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친구들이랑 최우영수산 횟집을 가기루했어용.

저는 두번째 방문인데 친구가 안가봤다고해서

가게된 최우영수산!!

엄청난 대기...ㅋ일단 이름쓰고 전화올때까지

다른데 가있다왔어용 ㅠㅠ거의 2시간정도 걸린거같아요;





최우영 수산은 문을 일찍닫아용..

그래서 4시까지와서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우리도 5시에 딱 간건데

대기가 2시간이었으니..ㅎㄷㄷ..ㅠㅠ





최우영수산은 술, 음료는 사와서 먹어도 되는 횟집이에요.

신기방기~ 여기 오면 좋은점이 술값이 덜드는게 정말

좋은거같아요 ㅋㅋㅋㅋㅋ

회도 싸고!! 최고급 최저도매가의 회 도매 전문점이래요.





메뉴판이에요~

오늘의 추천 사시미를 많이 드시는거같아요.

우리는 오늘의 추천 사시미랑 황제물회를 주문했어요.

계산은 선불!





가게 내부에요ㅋㅋㅋ

정말 좁음...ㅠㅠ

한 8테이블?10테이블이었나;

그정도밖에 없어요ㅠㅠ

이러니까 대기 시간이 엄청난듯..ㅋㅋ





소주컵 물컵 수저 젓가락 모두 일회용~

설겆이가 필요없을듯..ㅋㅋㅋ

냄비도 접시도 모두 일회용이에요..ㅋㅋ





바로 옆 편의점에서 사온 음료랑 술!!!>.<

바스켓을 받아서 바로 얼음을 담았어요.ㅋ

얼음 바스켓도 제공해주니까 완전 좋은거같아요.





먼저나온 황제물회!!

연어 산낙지 참치 광어 전복 등등 완전 진짜

회종류 다있음;ㅋㅋㅋ

진짜 황제물회라는 말이 어울리는..그런 물회;

비록 일회용 그릇이었지만 비쥬얼이 짱이었어요.





이건 우럭인가..ㅋㅋ 진짜 개불도 들어있고;

없는걸 찾을 수 가 없음;;ㅋㅋ





 다 비비고 났는데도... 잡히는거마다 다 회..ㅋ

정말 추천하고 싶은 메뉴중에 하나에요.

절대 후회안함~





그리도 나온 오늘의 추천 사시미!!ㅋㅋ

연어, 참치, 참돔, 광어가 나온거같아요.

연어색깔이 왜 저러지...했는데 맛은 완전 굳.





 요건 참치~ㅋㅋ

전 안먹어봤는데 친구들은 다 맛있데용.





 이건 참돔!! 이건 정말 갑오브갑ㅋㅋ

완전 꼬들꼬들거리고 정말 맛있었어용;ㅠㅠ

또먹구싶당..ㅠㅠ 저번엔

참돔으로만 먹었었는데 언제먹어도 맛있는거같음^^;





요건 광어~ㅋㅋㅋ 뱃살도 같이 주셨어용ㅋ

광어는 뭐........당연히 맛있는..ㅋㅋ^^

최우영 수산 회는 정말 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회도 남았는데 다들 국물이 먹고싶다고

시킨 매운탕! 이게 5000원밖에 안해요..

살들도 완전 많이 들어있고, 알도 들어있고..

이것도 일회용 냄비고^^ㅋㅋㅋㅋㅋ

직접 생수를 넣어서 끓여먹어야되는거에용.





ㅋㅋㅋㅋ매운탕에 라면사리!!ㅋㅋㅋ

편의점에서 바로 라면을 사왔어용ㅋㅋ

저번엔 국물이 간이 안맞았었는데

오늘은 맛있었어용ㅋㅋ 그래서 라면스프는 패스했어요..ㅋㅋ

저번엔 라면스프를 넣어 먹었는데..ㅋㅋㅋㅋ


6명에서 63000원에 정말 배터지게 먹고 온 거 같아용ㅋ


영등포역 맛집/영등포 맛집

술 & 밥은 편의점에서 사다 먹어도되는 횟집

두번째포스팅~


" 최우영 수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