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삼성역 맛집/삼성중앙역 맛집/조개구이 맛집 :: 해물천하조개구이

by jjo_Mean 2017. 1. 24.



삼성역 맛집 / 삼성중앙역 맛집

삼성역 조개구이 / 조개찜 맛집 추천


" 해물천하조개구이 "


전화번호 : 02-420-4009

영업시간 : 매일17:00~0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친구들이랑 불금을 즐기러 조개구이집으로 gogo~

삼성중앙역에 있는 해물천하 조개구이집을 방문했어요.

삼성중앙역 6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내부는 깔끔했어요~!

2층도 있었던거같은데 제대로 못봤음..ㅠ

우리가 일찍가서 그런가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우리 나갈때 쯤엔 자리가 꽉참..ㅋㅋㅋ





메뉴판이에요ㅋㅋㅋ

우리는 조개구이를 생각하고 왔지만..

조개찜이 땡겨서..ㅋㅋㅋㅋ

조개찜 중을 주문했어용.ㅋㅋ





ㅋㅋ조개 찍어 먹는 소스~

3가지에요.

초고추장, 갈릭마요네즈? 하나는 뭐징..ㅋㅋ 칠리..?

안먹어봤어용 저 소스는..ㅋㅋ

그리고 할라피뇨도 나왔어용ㅋ






또 기본으로 나온 치즈떡볶이?ㅋㅋㅋ

모짜렐라치즈가 왕창뿌려져있는 요거슨!

떡볶이였어용ㅋㅋㅋ






이건,,,움...쭈꾸미?...탕?ㅋㅋㅋㅋㅋ

매콤하니 괜찮았어용ㅋㅋㅋㅋ

쭈꾸미 맞나 ㅋㅋㅋ 많이 들어있었음!!





이건 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웃기게 생겼다고

찍으라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찍었는데

귀염..ㅋㅋ





ㅋㅋㅋㅋ또또 나옴 기본으로 나오는거 짱많아..ㅋㅋ

이번엔 석화에용!!

생굴..ㅠㅠ 넘나 맛나요ㅠㅠ





싱싱하고 양념도 올려져서 나와서

맛있게 한입에 호로록!!ㅋㅋㅋ





ㅋㅋ드디어 나온 조개찜!!!!!!!!!

이게 중이라니 ㅋㅋㅋ양이 완전 많았어요..

일단 뒤집어 보는걸로!





큰거랑 먹기 힘든것들은 저렇게 다

손질을 해주셨어요.ㅋㅋㅋㅋ

밑에서 오징어도 꺼내서 다 잘라주시고

치즈소스?랑 고추장소스에 조개들도

먹기좋게 담아주셨어요.





저 치즈는 오래두면 늘러붙어용..ㅋㅋ

더 달라고 하시면 더 주셨어요!완전 맛남..

치즈 조개조합 완전 짱!!><





중이라서 3개기준으로 나왔어요.

갈비만두도 있었는데 맛있었어요 ㅋㅋㅋ





큰조개들 미테는 작은 조개들이

우루루루루루루 ㅋㅋㅋ

조개가 작아서 나중에 칼국수 해먹을때

넣어 먹으려고 안먹었어요.





전복도 3개!!ㅋㅋㅋ

역시나 맛있는 전복 ㅠㅠ






석화도 많이 들어있었어요.

생굴도 맛있고 익힌것도 맛있고ㅠㅠ





조개를 다 먹어갈때쯤

칼국수랑 날치알 주먹밥을 주문했어요.

ㅋㅋㅋ먼저 나온 주먹밥~ 





동글동글~~ㅋㅋㅋ

다들 첨에 배부른데 무슨 주먹밥이냐고하더니..

맛있다고 다먹었어요;ㅋㅋㅋㅋ





먹던 조개찜 아래 육수가 있었어용ㅋㅋ

육수에 칼국수 투하!!ㅋㅋㅋ





전 배불러서 많이 못먹었지만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구용ㅋㅋ

2인분인데 양도 많고~ㅋㅋ굳굳





상위에 구멍이있었는데

그 구멍이 조개 껍데기 버리는 구멍이었어영;;

근데 우린 그 구멍이 뭔지도 모르고 접시 올려놔서

이렇게 조개껍질을 테이블 위에..

사장님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


삼성역 맛집 / 삼성중앙역 맛집

삼성역 조개구이 맛집 추천


해물천하조개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