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역 맛집 :: 미쓰족발

by jjo_Mean 2017. 1. 19.


영등포 맛집 / 영등포역 맛집

족발 맛집 추천


" 미쓰족발 "


전화번호 : 02-2678-3463

영업시간 :  14:00 - 02: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친구들이랑 족발을 먹으러~~

미쓰족발을 방문했어요.

영등포 자주오는데 한 번두 가본적이 없는

미쓰족발집!!





내부는 깔끔하고~넓었어용ㅋㅋㅋ

분위기도 좋고 단체로는 앉을 자리가 

많이 없었던거같아요.





여긴 족발 썰고 삶는곳!!

이렇게 다 오픈되있었어용.

뭐..그냥 그러려니~ㅋㅋㅋ


우리는 일단 마늘족발 대로 주문했어용.


메뉴판을 못찍어서 아래 메뉴랑 가격 적어드릴게요.


마늘족발 중 - 32000원

마늘족발 대 - 36000원


오리지날족발 중 - 30000원

오리지날족발 대 - 35000원


반반족발 - 38000원




기본 반찬? 이에요 ㅋㅋ

무무침이 빠지면 안되죵~

이거 진짜 좋은데ㅠㅠㅠ 가족 족발집은

저 무침을 안주셨어요ㅠㅠ 돈내고 추가해야된다고

하셔서 안먹었던 기억이ㅠㅠ





그리고 이렇게 왕큰 샐러드가!!

다먹고 추가하려고하니까

6000원 추가라고해서 안했어요ㅠ

너무 비쌈..ㅠㅠㅋㅋ





그리고 이건 뭐징...칼국수?ㅋㅋㅋ

친구가 면을 너무 빨리 넣어서 망했어요ㅠ

다 불어버림...ㅋㅋㅋ

그래도 국물은 얼큰하고 맛있더라구용ㅋ





드디어 나온 족발!!

사진도 찍기전에 친구들이 먼저

먹어서^^;;ㅋㅋ 족발에도 기본으로 양념이

되있고 위에는 마늘양념이 왕창!!





.

ㅋㅋㅋ마늘 왕창~ㅋㅋ

족발도 맛있고 마늘향도 막 심하게 안나는거같아서

좋았어용ㅋㅋ 



뭔가 아쉬워서!! 족발을 다 먹고

굴을 팔길래 바로 시켰어용ㅋㅋ

굴 저만큼이 10000원이에요.

굴철이라 그런가 굴파는데가 많더라구요





비리지도 않고 완전 맛있음!!

굴도 완전 크고 ~~ 짱짱 싱싱했어요.

첨엔 족발집에서 굴이라해서 기대도 안하고

시킨건뎅..ㅋㅋㅋ

만족스러웠어요!!



영등포 맛집 / 영등포역 맛집

족발 맛집 추천


" 미쓰족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