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가든파이브 찜질방! 데이트코스로 짱짱~

by jjo_Mean 2017. 1. 25.

 

 

완전 추천하고 싶은 찜질방

데이트하기에도 딱 좋은!!

이색데이트 장소 추천

 

 " 가든파이브 스파 "

 

고객센터 : 02-404-2700

홈페이지 : http://www.spagarden5.co.kr/

 

 

 

오늘은 송파에있는 가든파이브 스파를 방문~

ㅋㅋ처음 들어본 곳이지만 유명한 찜질방이라해서

가보게됬어요ㅋㅋㅋ 쉬고싶기도하구 크크

외경부터가 완전 짱이었어요.

다 찜질방 건물은 아니지만 엄청 넓었음..

 

 

 

 

가든파이브 스파는B로 가주세요.

너무 넓어서ㅠㅠ...우리도 헷갈려서 엄청

돌아다님;ㅠㅠ

 

 

 

 

드디어 도착!!ㅋㅋ

빨리 들어가고싶당...ㅋㅋㅋ

 

 

 

 

새벽은 청소시간~

한증막 이용시간도 따로 정해져있어요~

확인하고 이용하세요.

그리고 스파는 12시간이 지나면 시간당 1000원추가..

찜방이 원래 이런게 있었나 ㅋㅋ 암튼 그렇더라구용ㅋ

 

 

 

 

요금은 다른 찜질방보다 살짝~비싼?

그래도 저정도면 비싼것도 아니져 ㅋㅋㅋ

우리는 대인! 10000원인데 2000원 할인권있어서

8000원에 이용했어요.

 

 

 

 

결제하고 들어오면 바로있는 여자 신발장.

넓다넓엉~ㅋㅋ

 

 

 

 

신발을 넣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가든!!

완전 힐링되는 기분..

너무 멋졌어용ㅋㅋㅋ

 

 

 

 

여자 사우나 입구로 GOGO~ㅋㅋ

맨발로 가는데 얼마나 이상하던지..ㅋㅋ

 

 

 

 

씻고 들어가자마자 우와~했어용ㅋㅋ

짱넓음크크킄ㅋㅋㅋ

스트레칭무료강습! 오후3시쯤이었나..ㅋㅋ

 

 

 

 

안마의자도 많았어용.

유료이용이지만ㅋㅋ

천원에 몇분이었더라..ㅋㅋ

이용하는사람들 많았어여

 

 

 

 

스낵코너~

우리 진짜 여기서 엄청 먹은듯..ㅋㅋ

찜질방에선 빠질 수 없는 계란 식혜도 먹공~

 

 

 

 

굴속~다른찜질방보다 좀 더 넓은거같았어요.

앞뒤로 자리도 많고 굳굳 위에는 티비보고 가족들

단위로 많이 있었어요.ㅋㅋ 그냥 자는곳?쉬는곳?ㅋ

 

 

 

 

발마사지기 등등~ 건강실이에요.

여기도 유료지만..뭐 비싼편은 아니니까

이용하기도 좋은거같아요.

 

 

 

 

애들은 위한 놀이방이랑 마사지샵도 있어요!

전신경락마사지, 전신마사지~ 가격도

저렴한거같아요.

 

 

 

 

네일샵도있고 아이스크림이랑 카페도있고~

ㅋㅋㅋ찜방에 네일샵이라니..ㅋㅋ

 

 

 

 

만화책이랑 소설책이랑있는 북케페!!

바로 옆에 보드카페도있어요.

1시간30분이용에 2인기준 5000원이면

보드게임도 싸게 할 수 있는듯!

 

 

 

 

본격적으로..배좀 채우기위해 간 스낵코너.

컵라면 두개랑 계란이랑 식혜 주문!

비싸도 뭐.. 이런덴 다 비싸겠지 하는생각..

 

 

 

 

ㅋㅋㅋㅋ정원 보면서 먹으니까..

기분 완전 캡캡좋았음ㅋㅋㅋㅋ

분위기도 있고~맛도있고~ㅋ

 

 

 

 

이벤트룸도 있어요..

인형뽑기..두더지게임등등

막 자동차게임도있고 ㅋㅋㅋ

괜히 다 해보고 싶었어요 ㅋㅋ

 

 

 

 

여긴 오락실!!ㅋㅋ

철권도 엄청하고 피시방에서 서든도 엄청하고..

완전 재밌게 논 공간이에용ㅋㅋ

 

 

 

 

피씨방~ㅋㅋ PC는 몇대 없어요.

그래도 머 보기엔 성능이 안좋아보였지만..

게임은 잘 돌아가더라구용ㅋㅋ

1000원에 30분!

 

 

 

 

오락기도 있꼬~

ㅋㅋㅋ철권 엄청함ㅋㅋㅋㅋ

첨해보는데 완전 꾸르잼..ㅋㅋ

담에 오락실가서 또해야징ㅋ

 

 

 

 

영화관도 넓고 완전 좋았어요.

의자도 완전 편함...막 자동으로 누워지고 자쳐지고 ㅋㅋㅋㅋ

영화보다 잠들뻔;;ㅋㅋㅋ

 

 

 

 

ㅋㅋㅋ정원보면서 보드게임~!!

첨엔 다빈치코드게임을 했어요.

졌지만....재밌었으니깐ㅠㅠ

보드게임은 3번 바꿀 수 있어여 ㅋㅋ

우리는 다빈치코드하다가 할리갈리로 변경ㅋㅋ

 

진짜 재밌게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고 온거같아요.

다시 방문하고싶은 찜질방 가든파이브!

추천해드리고싶어용

 

 

완전 추천하고 싶은 찜질방

데이트하기에도 딱 좋은!!

이색데이트 장소 추천

 

 " 가든파이브 스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