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동해 여행] 동해 묵호항 먹거리 추천 :: 대게빵

by jjo_Mean 2017. 2. 7.


동해여행에서 빠지면 안되는

대게빵이에용!!ㅋㅋㅋ 넘나 맛난것..


"울진 대게빵"


전화번호 : 033-532-4988

영업시간 : 매일09:00~21: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동해 여행에서 빠지면 안된다는 울진 대게빵!!

묵호항 가는길에 있어요~

찾으려고 찾은건아닌데 우연히 발견해서 기분 더 좋았음..ㅋㅋ





호두대게빵, 블로베리대게빵 이렇게 두 종류 뿐이에요.

머핀은 메뉴판엔있는데 전시되어있진 않았어요.


우리는 선물용 박스 소로 구매했어요.

선물용박스 소는 블루베리2개 호두4개 이렇게 구성되있어요.





* 울진 대게빵이란?


울진대게를 삶아 통째로 건조시켜서

가루로 만들어 반죽속에 대게가루와 대게살을 직접 넣어 구워내는 빵이래용





2TV저녁 tv방송도 된 대게빵!

완전 기대됬어요.ㅋㅋㅋ

그냥 보기엔 붕어빵 같을거같지만..ㅋㅋ





선물용박스는 이렇게~ㅋ

왼쪽에 있는건 6개짜리에요.

오른쪽에 큰건 12개짜리 17500원!

블루베리를 더 넣으면 20000원인거같아요.





선물용 박스로도 사고

직접 바로 나온 대게빵도 하나 사서 먹어봤어요.

대게 다리에도 호두가 들어있고~ 빵이 생각했던 붕어빵이랑은

좀 다른..?ㅋㅋ생각보다 촉촉했어요.





포장해온 대게빵~~~~!ㅋㅋ




이렇게 하나하나 포장이 되있었어요.

집에서도 호두만 까봤어요ㅠ

블루베리는 엄마가 드셨는데

블루베리가 통으로 들어있어요..ㅋㅋㅋㅋ

괜찮은듯!!


선물용으로도 좋고 맛도 좋은 대게빵!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