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횡성 여행] 횡성 한우/횡성 한우집::둔내한우백화점

by jjo_Mean 2017. 1. 26.

 

횡성 여행/횡성 한우 맛집!!

한우 정육식당><

상차림은 무료!

포장시 20%할인!!

 

" 둔내한우백화점 "

 

전화번호 : 033-345-7477

영업시간 : 매일 09:30~10:30

주차공간 : 전용주차장

 

추천 ★★★★☆

 

 

 

웰리힐리에서 보드를 타고~

친구들이랑 이제 바베큐파티를 하기위해

소고기를 사러 둔내 한우 백화점으로 GOGO!!!

친구가 항상 횡성오면 여기만 온다구해서

첨으로 방문하게 됬어요 ㅋㅋ

 

 

 

 

정육식당이에용ㅋㅋ

늦은시간인데 사람들도 좀 있었어용.

직접 셀프로 사다가 먹는건데

상차림은 공짜~~

 

 

 

 

여기서 직접 우리가 고르는거에용

우리도 막 먹고싶은거 다고름..

 

 

 

 

꽃등심2개랑 갈비살이랑 샀다가

부족할거같아서 채끝살을 또

샀어요;ㅋㅋㅋㅋ질리게 먹고싶어서^^:ㅋ

20%할인받아서 다해서 140000원 정도 나왔어요.

 

 

 

 

굳!!!!얼릉 먹고싶당..ㅠㅠ 진짜 할인받으니까

싸게 산거같아용ㅋㅋ

 

 

 

 

바베큐파티 준비~~~돼지고기 목살도

혹시~부족할까봐 두팩..이나..흠

부족한거보다 남은게 좋으니까^^

그래도 소고기부터 구워먹는걸로!

 

 

 

 

등심은 큰거 한번에 안올리고

이렇게 갈라서 올렸어용ㅋㅋ

뒤집기 쉽게~

아ㅠㅠ완전 맛있음ㅠㅠ

 

 

 

 

요건 채끝살!!

소고기는 그냥 다 맛있음;ㅋㅋ

꽃등심>채끝살?

근데 전 다 맛있었어용

 

 

 

저건 한우 갈비살이에용

자를필요도없이~한입쏙><

기분완전 좋음...갈비살도 너무 맛있었어용

 

둘러앉아서 완전 캠핑하는 기분!!ㅋㅋ

눈내리는데 천막치고..분위기도 좋고

너무 즐거웠어요~>.<ㅋㅋㅋㅋ

 

횡성 여행/횡성 한우 맛집!!

한우 정육식당><

상차림은 무료!

포장시 20%할인!!

 

" 둔내한우백화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