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역 맛집/영등포 횟집::어사출또

by jjo_Mean 2017. 1. 14.


영등포역 횟집 / 영등포 맛집 / 영등포 먹자골목

저렴한 횟집/가격대비 완전 대박


" 어사출또 "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오랜만에 모인 후배들이랑

영등포 횟집을 갔다왔어용ㅋㅋㅋ

우리 가기 바로 전날 선배들이 갔다가 너무 좋았다해서

다음날 바로 방문!!ㅋㅋ 

가게가 지도에 안나와있어요ㅠ 간판도 고장났는지

꺼져있고ㅠㅠㅋㅋ





입구에는 이렇게 포장해서 판매되고있어요.

연어 저만큼이 만원이라니..

아 진짜 여기 가격은 갑오브갑인듯;ㅋㅋㅋ

문어숙회도 만원!!






간장새우도 팔고..석화도 팔고ㅠㅠ

아.......입구서부터 사람들이 포장된거 사가느라

북적북적;  나중에 영등포 가게되면

집에 간장새우 하나 사가야겠어요ㅋㅋ






입구서부터 정신없이 붙어있는

메뉴판...진짜 뭐가뭔지 ㅋㅋㅋ

같은 메뉴인데 구성이 다른것도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메뉴는 싼데 너무많아서 뭘먹어야할지

고민을 너무 오래했어요..ㅡㅡ;;ㅋㅋ






우럭 12000원이라고 적혀져있는데

10000원이에요~ㅋㅋㅋ이유는 모름.





메뉴판..짱이죠 그냥 벽이 다 메뉴에요 ㅋㅋㅋ

중복된 메뉴들도 있고~ㅋㅋ

아! 어사출또는 회가 저렴한 대신 상차림비가

따로있어요.

비싼것도 아니고 1인당 1000원!!ㅋㅋ 이정도 쯤이야~





우리는 저 왼쪽끝에있는 이몽룡세트로 주문했어요.

광어+우럭+연어+방어(숭어) = 30000원

기대기대기대!!ㅋㅋ





나중에 오게되면 광어+우럭으로 시키고

다른 메뉴하나를 더 시켜야겠어요;;ㅋㅋ

꼬막데침도 맛있겠다ㅠㅠㅠ먹고싶었는데

후배한명이 못먹어서...패스..






기본상차림은 별거 없어용.

막장에, 상추에 미역국~ㅋㅋ

상도 작아서ㅠㅠ

여긴단체로는 못와요.

최대 4명?ㅋㅋㅋㅋㅋㅋㅋ

내부가 넓지가않고 긴데 4인 테이블이 일렬로..

붙일수도없게^^;;ㅋㅋ






미역국엔 북어?인가..

들어있는데 맛있었어요~ㅋㅋ

술안주..ㅋㅋㅋ더 달라고하면 주시니깐

맘껏!!ㅋ





드디어 나온 회 ㅋㅋㅋ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4명이서 먹기에 딱 좋은..?ㅋㅋ 우리는

좀 남겼지만 맘껏 먹었어요 ㅋㅋ






광어, 연어, 우럭, 방어...

근데 저 가운데에 우럭옆에 있는건

뭔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

뭐지..엄청 꼬들거리고 완전 맛있었는데ㅠ

방어는 아닌거같고..ㅋㅋㅋ





ㅋㅋㅋ 광어 배도 주셨어요~

역시 배부터 싹쓰리~ㅋㅋ

안먹는 사람들도 많던데 전 배가 제일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용 ㅋㅋㅋ





연어도 맛있었어요ㅠ

아 다 맛있는데 아쉬운게 있다면

회가 너무 작았어용..ㅠ

두개씩먹어야 먹은거같은..?ㅋㅋㅋ

그래도 연어는 안비리고 맛있음!!





우럭도ㅠㅠㅋㅋ맛있는데 역시나 작은..ㅋㅋ

두꺼운거같으면서도~작은..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은!!!!!! 방어.

지금이 철이라고해서그런가 많이 먹더라구요.

근데 전 올해 방어를..비린것들만 먹어서

별루 안땡겼는데ㅠ

이건 비리진 않았어요!!!ㅋㅋ꼬들거리고 완전..

이거방어맞나;;....?ㅋㅋㅋㅋㅋㅋㅋ






광어는 머..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지용~

전체적으로 회는 안비리고 싱싱하고 맛있었어요.

아까부터 말했다싶이..작아서 아쉬웠을뿐^^;;ㅋㅋ






회를 다먹고 매운탕5000원짜리랑 산낙지탕탕 15000원짜리를

주문했어요ㅋㅋㅋㅋ





산낙지는 중국산!!이면 어떠리...ㅋㅋ

맛있으면 장땡!ㅋㅋㅋ근데 낙지가 얼마 못버티고

금방 죽어버렸어요ㅠㅠ

입에 달라붙고 막 그런 느낌이..있어야 먹을 맛이나는데 ㅋㅋ





매운탕!!ㅋㅋ 전 여기서 제일 맘에 드는게

회보다 산낙지보다 바로 매운탕이었어요!!

뭐.. 다른것도 맛있었지만

진짜 매운탕이 5000원치고 너무 잘나온거같았어요.

맛도ㅠㅠ 간도 딱이고!!ㅋ 고기도 많고~ㅋ





ㅋㅋㅋㅋㅋㅋ다들 배부르다면서

살 다 발라먹음..ㅋ.ㅋㅋㅋㅋ





우리는 수제비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추가가 얼만지..는......모르겠는데...ㅋㅋ

그냥 수제비추가해달라했어여;;ㅋㅋㅋㅋ

꼭!! 매운탕먹을때 수제비 추가해서 드세요!!

완전 맛있음..강추강추해드리고싶네영ㅋㅋ



영등포역 횟집 / 영등포 맛집 / 영등포 먹자골목

저렴한 횟집/가격대비 완전 대박


" 어사출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