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역 맛집, 영등포 맛집, 조개구이맛집 :: 젊은조개구이

by jjo_Mean 2017. 1. 11.

 

새로생긴 조개구이 맛집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젊은 조개'

 

 두번째 포스팅이에용~~~~~

 

" 젊은 조개구이 "

 

 

전화번호 : 02-2068-7970

영업시간

일요일 - 15:00~02:00 

평일 - 16:00~03:00 

토요일 - 15:00~03:00

주차공간 없음

 

추천 ★★★★☆

 

 

두번째 방문하게 된 젊은조개구이 !!!

저번에 포스팅을 해서 안하려구했는데

메뉴판도 많이 바뀌고 오늘은 좀 다른 메뉴를

먹어서 또 포스팅을 하게되써여><ㅋㅋ

 

 

 

 

조개모듬찜 메뉴가 한페이지에...ㅋㅋㅋㅋㅋ

대기하고 있었는데 조개찜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ㅋㅋㅋㅋ다른데 비해서

조개찜 가격이 비싼거같진않아요.

 

 

 

 

닭한마리조개찜이랑 조개모듬구이가격이에요.

닭한마리 조개쨈은 기본조개찜에

닭한마리가 퐁당~~~

예전에 다른 조개찜집에서 먹은적있었는데

맛있긴했었어요ㅠㅠㅋㅋ

그래도 오늘은 구이를 먹으러왔기때문에

패스..나중에 꼭먹어보는걸로!!

 

 

 

 

여긴 세트메뉴에요~

세트메뉴에 조개찜이나 구이는 소자리래용.

우리는 3명이서 조개모듬구이+간장새우 = 47000원

짜리로 주문했어요.

 

 

 

 

이렇게 단품메뉴도있어요.

전복구이도 완전 맛있겠..지만....3만원 ㅎㄷㄷ

전복이 비싸니까^^:;ㅋㅋㅋ

단품메뉴도 괜찮은거같아요.

 

 

 

 

조개탕도 메뉴판사진대로 나오면 완전 대박일듯..ㅋㅋ

요새는 석화철이라 석화시켜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양이 얼마나 되는진 모르겟지만 만원이면

괜찮은 가격인듯!

 

 

 

 

바로 나오는 기본 반찬..

반찬?ㅋ....이라해야되나 ㅋㅋㅋ 그냥 정말

간단하게 나왔어요.ㅋㅋㅋ

 

 

 

 

그리고 조개나오기전에 불판위에

오뎅탕?인듯 아닌듯한 탕을

올려주셨어요.ㅋㅋㅋㅋ

보기엔 완전 맹탕일거같았는데

맛있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바로 나온 간장새우~!!

간장새우에 있는 간장을 넣고 비벼 먹을 수 있는

비빔밥?도 나왔어요.ㅋㅋㅋㅋ

밥이 부족하면 1000원에 밥추가도 가능하데용

밥추가하면 김이랑 참기름이랑 다해서

저렇게 나온데요ㅋㅋㅋ

 

 

 

 

간장새우ㅠㅠ완전 짱좋아하는데

보면서도 군침이...ㅋㅋㅋ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많이 짜지도 않고

진짜 딱!!!ㅋㅋ 나중엔 간장새우만 먹으러도

오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조개구이!!ㅋㅋ

양이 많은듯 안많은듯!!

맨위에 있는 저건 소스에요.

흰색은 치즈!!

 

 

 

 

먼저 이렇게만 올려주셨어요.

아 빨리 먹고 싶다ㅠㅠ..

저 빨간소스 초고추장인줄 알았는데..

아니래요 ㅋㅋ 직접그냥 따로 양념만든거라는데

초고추장인줄..ㅋㅋㅋㅋ

 

 

 

 

 

캬캬컄ㅋ 얼릉 다 먹고싶다..ㅠㅠ

여긴 조개마다 위에 다 치즈나 양념이나

뭐가 올려져있었어요ㅋㅋㅋ

전복두 두개!!><

 

 

 

 

치즈가 녹으면서...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ㅠㅜㅠㅠ

 

 

 

 

완전 잘 익은 조개!!!><꺄ㅏ아아악 또먹고싶다;

빨간양념안에 넣어 익힌 조개.

질기지도 않고 정말 맛있음..

조개는 근데 어딜가나 맛있나..

짜짤짜잘한 조개들이 아니고 다 큰조개들이라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

 

 

 

 

다 큼직큼직한 조개!!ㅋㅋㅋ

이건 무슨 조개인지...이름이머징..ㅋㅋ

청양고추가 올려져 있었는데

매울줄알았는데 깔끔하고 좋았어요.

 

 

 

 

먹고있는데 전복이 막 움직임...ㅋㅋㅋㅋ

왠지모르게 귀여워서 동영상 찍음..ㅋㅋ

 

 

 

 

꿈틀꿈틀~~ㅋㅋㅋ

너도 곧 먹힐텐데;ㅋㅋㅋㅋㅋㅋㅋ

 

 

 

 

 

안녕전복아?ㅋㅋㅋㅋ

완전 맛있던데....동영상을 다시보면

좀 불쌍하기도하고ㅠㅠㅋㅋ

 

 

 

 

호일에 싸져있는건 바로

오징어!!ㅋㅋ첨에 호일을 불판위에 올려놨을땐

석화인줄알았는데 ㅋㅋㅋㅋ

호일을 열어보니까 오징어였음ㅋㅋ;;;

실망반 기대반이었어용ㅋㅋ

전 오징어보다 석화를 좋아해서^^..

 

 

 

 

ㅋㅋㅋ먹기 좋게 잘라서~

 

 

오징어도 안질기고 딱 좋게

익혀져서 좋았어용ㅋㅋㅋㅋ

 

 

 

 

마지막엔 해물짬뽕라면 5000원!!

순한맛 매운맛을 고를 수 있는데 우리는 매운맛으로!

애들은 다 좋다는데ㅠㅠ

전 너무 매웠어요ㅠ..ㅋㅋ

다음엔 순한맛으로 먹는걸로!!

 

조개구이 무한리필집보다 이런 단품으로

먹을 수 있는 조개구이집이 제일 좋은거같아요.

깔끔하고 맛있고~ 싱싱하고~ㅋㅋ

 

나중엔 닭한마리 조개찜 먹으러 가봐야겠어용

 

새로생긴 조개구이 맛집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젊은 조개'

 

 두번째 포스팅이에용~~~~~

 

" 젊은 조개구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