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06. 일본 도쿄 2박3일 여행/도쿄 쿠시카츠 맛집 아라타

by jjo_Mean 2023. 5. 4.

파르코몰 지하1층 쿠시카츠 맛집 '아라타'
우리는 시부야에서 쿠시카츠 맛집을 찾다가 파르코몰을 갔습니다. 파르코 백화점 지하 1층에 식당들이 많은데 거기에 아라타라는 쿠시카츠 맛집이 있었어요.ㅋㅋ
주문은 테블릿으로 하면됩니당ㅋㅋ일단.. 일본어를 잘 모르니..그냥 그림만 보고 주문하기..ㅋㅋ
일단 먼저 오리온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진짜 1일1맥주!!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우리는 쿠시카츠 모듬으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무슨 간장밥..? 같은것도 하나 주문했는데 메뉴는 기억이 잘 안나네요ㅠㅠ
쿠시카츠 모듬이랑 이 전에 말한 밥입니다.ㅋㅋㅋ 일단 쿠시카츠 왜들 그렇게 찾는지 알겠더라구요.. 튀김도 진짜 너무 부드럽고 맛있고 먼가 평소에 먹던 튀김꼬치랑 완전 식감이 달랐어요ㅠㅠ
ㅋㅋㅋ빠질 수 없는 맥주 짠 샷.. 사진만 봐도 거품부터 엄청 부드러워보이죠!?헤헤헤호헤헤 또먹고싶다ㅠㅠ
요건 추가로 하나씩 더 주문했는데 사실 뭔지 다 기억은 안나요.. 저 가운데 있던거 맛있었는데;;ㅠㅠ 암튼 그냥 다 드셔보세요!! 튀김옷이 맛있으니까 안에 뭐가 들었든 다 괜찮았던거같아요.ㅎㅎ 도쿄 쿠시카츠 맛집 아라타!! 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