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좋은장소.여행

05. 일본 도쿄 2박3일여행/도쿄 시부야 맛집/도쿄 시부야 곤파치 이자카야

by jjo_Mean 2023. 5. 3.

도쿄 시부야 곤파치 이자카야
우리는 둘째날 저녁에시부야에 있는 곤파치 이자카야로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한국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요. 예약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사람도 많고 미리간다고 먼저 앉을수도없고..머 그렇더라구요.ㅎㅎ
내부입니다. 엄청 넓고 분위기가 좋았습니다.ㅋㅋㅋㅋ 너무 넓어서 막 붐비거나 그런 느낌은 못받았어요. 우리는 다찌에 앉았는데 더 분위기있고 좋았던거같아요.ㅋㅋㅋ 근데 들어가자마자 이상한 냄새가 나서 조금 힘들었찌만ㅜㅜ 음식냄새에 금방 적응했습니다.ㅋㅋ
먼저 시킨 꼬치에 계란말이!! 사실 메뉴들이 다 생각나진 않아요;ㅋㅋㅋ 벌써 여행다녀온지 반년이 지났네요ㅠㅠ 진짜 저 메뉴들은 다 맛있었습니다. 저 뒤에 두 병은 사케에요.ㅋㅋㅋ 두종류를 주문했는데 저렇게 주시더라구요.
나중에 또 주문한 꼬치와 메로구이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일단 짠....ㅋㅋㅋㅋㅋ근데 사케도 정말..너무 맛있었어요. 가격이 좀 나가긴 했는데 다마시고 또 시키고...ㅋㅋㅋ
주문한 사케와 꼬치, 계란말이, 메로구이는 다 먹고 2차 온거마냥 새로운 사케랑 꼬치를 또 주문했어요..ㅋㅋ 근데 여기서 꼬치 메뉴도 막 시켰는데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었습니다. 
이 사케는 먼가 약했어요.. 그냥 음료수 같은 느낌..ㅋㅋㅋ 저건 새우 튀김에 칠리소스가 뿌려져있었던거같은데 맛있었습니다. ㅋㅋㅋ
배부르게 다 먹구 시부야 요코초를 걷고 왔어요. 도쿄에서 핫한 거리라는데 위생이 별로라는 말들이 많아서 우리는 구경만 하고 왔네요.ㅋㅋ 근데 여기서 간단하게 한 잔 하면 분위기는 좋을거같긴했찌만.. 패스!!ㅋㅋ 암튼 곤파치 이자카야는 예약하고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분위기도 맛도 다 좋았던 곤파치!! 추천!! 이상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