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갤러리아 맛집/천안 갤러리아 스시히로바 회전초밥집

by jjo_Mean 2020. 11. 25.

#스시히로바

영업시간 : 11:00 ~ 21:00

주차공간 : 갤러리아백화점 주차장

추천 ★★★★☆


스시히로바/천안 스시히로바/천안 회전초밥/천안 갤러리아백화점 맛집

갤러리아 회전초밥맛집/갤러리아 장어덮밥/갤러리아백화점 초밥

오늘은 쇼핑을 하고 저녁을 먹으러 갤러리아백화점 8층에 있는 스시히로바 회전초밥집을 갔습니다.


근데 회전초밥도 거리두기를 하고있나... 엄청 띄엄띄엄 나오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린 초밥 말고 단품을 시켜 먹기로 했습니당.


우리는 덮밥류 하나씩이랑 캘리포니아롤을 하나씩 추가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 저는 장어덮밥! 같이간 쌤은 연어회초밥을 주문했어요.


연어회초밥이랑 장어덮밥!! 깔끔하게 나왔어요.


기본으로는 할라피뇨랑 락교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샐러드랑 장국도 하나씩 나왔습니다. 샐러드 드레싱은 오리엔탈드레싱이었는데 맛있게 먹었어요.ㅎㅎㅎ


요건 연어회덮밥입니다. 연어랑 날치알 타코와사비인가..그냥 낙지인가..ㅋㅋ 무튼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다. 야채가 좀 많긴했지만 맛있다고 하더라구용ㅋㅋㅋ


요건 제가 주문한 장어덮밥입니다. 딱 보고 밥양이 적어보였는데 저 양파랑 야채있는 곳 아래도 밥이있었어요;ㅋㅋㅋ


장어도 적당히 들어있었습니다. 전 딱 좋았는데 남자들은 전체적으로 양이 부족하다고 느낄수도 있을거같더라구요...ㅋㅋㅋ


양념도 맛있고 장어도 비리지않고 맛있었어요.ㅋㅋㅋ


캘리포니아롤입니다. 전 근데 요건 그냥그랬어용ㅋㅋㅋㅋ 그냥 회초밥으로 시킬껄~~싶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도 맛있게는 먹었지만^^;;ㅋㅋ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 )!!!! 다음에 또 갈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