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오렌지블루스 스테이크 맛집

by jjo_Mean 2020. 11. 23.

#오렌지블루스

전화번호 : 041-551-6253

영업시간 : 12:00 ~ 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불당동 스테이크맛집/불당동 맛집/불당동 파스타맛집

불당동 분위기 좋은 맛집/불당동 오렌지블루스/오렌지블루스

오늘은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저녁을 먹으러 불당동에 있는 오렌지블루스를 갔습니다. 여기가 그렇게 핫플이라해서 궁금했어요.ㅋㅋ 전에는 대기가 많아서 갈 엄두도 안나던뎅.. 이날은 일요일이라 그런가 대기는 없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블루스스테이크랑 쉬림프 앤초비 스파게티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음료는 레드락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요건 그냥 분위기가 좋아서 찍어봐써영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블루스스테이크랑 쉬림프 앤초비 파스타!!.ㅋㅋㅋㅋ 양이 많은편은 아니었지만 다 맛있어 보였어요.


스테이스 소스는 따로 없고 소금, 홀그레인 머스타드, 생와사비가 나왔습니다.


요건 쉬림프 앤초비 파스타입니다. 새우도 통통하고 간도 딱이었어요.ㅋㅋㅋㅋㅋ


처음엔 느끼하면 어카지~~ 했는데 살짝 매콤해서 느끼하진 않았습니다.ㅋㅋㅋ 나중에 또 가도 쉬림프 앤초비 파스타로 먹을거같아요.


요건 대표메뉴 블루스스테이크입니다.ㅋㅋㅋㅋㅋ


저 하얀건 뭐지..했는데 감자 으깬거였어용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는 머 역시나!!ㅋㅋ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저는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좋아해서 저것만 올려서 먹었어요.ㅋㅋ 전체적으로 음식은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 잘 먹구왔습니다 : ) 나중에 또 갈게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