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고기 맛집/신불당동 넙딱집 숙성제주고기 맛있어요.

by jjo_Mean 2020. 11. 14.

#넙딱집

전화번호 : 0507-1398-0818

영업시간 : 

  - 주말 : 16:30 ~ 24:00

  - 평일 17:00 ~ 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넙딱집/불당동 넙딱집/신불당동 넙딱집/불당동 고기맛집

신불당동 고기맛집/불당동 숙성제주고기/천안 고기맛집

신불당동 모임/신불당동 회식/넙딱집 넙딱생이불갈비

오늘은 학교 쌤들이랑 신불당동에 있는 넙딱집 고기집을 가봤습니다. 고기가 먹고싶어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후기가 좋아서 가보게 됐어요.


실내는 많이 넓진 않았습니다. 회식이나 모임으로 오시는 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넙딱생이불갈비랑 삼겹살, 하얀살을 주문했어요.ㅋㅋㅋ 넙딱생이불갈비는 왜키 비싼가 했더니 2인기준이었어요.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 기본반찬이 많이 나오진 않았어요.ㅋㅋ 전 고기집에서 기본상차림이 이것저것 많이 나오는것보다 이렇게 간단하게 나오는곳이 더 좋더라구요.ㅋㅋ


ㅋㅋㅋ넙딱생이불갈비입니다.


ㅋㅋㅋㅋ와웅.. 이게 하나에요; 이불처럼 덮힌다해서 이불갈비라고 이름을 지었다고하네영;ㅋㅋㅋㅋㅋㅋㅋ비쥬얼은 정말 좋았습니다.ㅋㅋ


이걸 어떻게 굽지.. 했는데 직원분이 구워주셨어요.ㅋㅋ


ㅋㅋㅋ넘 맛있어보이죠ㅠㅠㅠ 둘이오시는 분들은 넙딱생이불고기 하나 시켜먹으면 양이 딱 좋을거같아요.ㅋㅋㅋ


뼈 부분도 다 손질해주셨어요.ㅋㅋㅋ

고기에 소금간이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전 고추장양념이랑 같이 먹어봤습니다.ㅋㅋ 근데 여기 고기 정말 맛있어요!! 같이 쌤들도 다 너무 맛있다고 맛집 잘 찾았다하면서 먹었네요.ㅋㅋㅋㅋㅋ

무절임을 간장소스에 찍어서 같이 먹으면 맛있다고해서 먹어봤는데 오오오오~~ 진짜 굳굳. 한번 저렇게 먹기 시작해서 끝까지 저렇게 같이 먹은거같아요;ㅋㅋㅋ 간장소스가 유자맛도 나고 달콤해서 괜찮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삼겹살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삼겹살도 괜찮았어요. 근데 전 삼겹살보다 생갈비가 더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주문한 하얀살!! 하얀살이 항정살입니다.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위에 소금이 뿌려져 있어서 따로 뭘 안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항정살도 너무 맛있어보이죠.ㅎㅎ


ㅋㅋ항정살이 기름이 많은 부위라서 느끼하면 어쩌나..걱정했는데 또 그렇지도 않더라구요;;ㅋㅋㅋㅋ엄청 잘먹음;ㅋㅋㅋ


뭔가 다른 고깃집에서 먹는 항정살이랑 다른 식감?이었어요.ㅋㅋㅋ 두껍기도 두껍고 덜 느끼하고.. 뭐징;;ㅋㅋ 무튼 하얀살도 맛있게 먹었습니당.


우리 너무 많이 먹었나.........ㅋㅋㅋ 서비스로 해장탕을 주시더라구요^^;;ㅋㅋㅋ감사합니당ㅋㅋㅋ


근데 해장탕도 맛있다......ㅋㅋㅋㅋ 해장탕도 안남기고 다 먹고 나왔어요...ㅎㅎ 정말 다 만족하고 맛있게 먹은 넙딱집!!! 나중에 친구들도 데려와야겠어요ㅋㅋ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