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불당동 분위기 좋은 술집/불당동 곰방와 이자카야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11. 29.

#곰방와

전화번호 : 041-555-5020

영업시간 : 19:00 ~ 02:00

*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곰방와/불당동 곰방와/불당동 이자카야/불당동 추천 술집

불당동 꼬치맛집/불당동 추천 이자카야/불당동 조용한술집

저번에 다녀온 곰방와 이자카야입니다. 예전부터 지나다니면서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가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가봤네용ㅋㅋ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다찌도 있고 일반 테이블도 6테이블정도?? 있었어요.ㅋㅋㅋ일반 테이블에 앉을까~~ 다찌 자리에 앉을까~~ 하다가 다찌 자리로 고고!ㅋㅋ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모듬꼬치7종(은행, 닭똥집, 닭다리대파, 닭껍질, 닭염통, 베이컨2종)이랑 센노유메 사케를 주문했습니다. 사케는 따뜻하게 데워달라고했어요. 그리고 나중에 가지튀김, 해물라면을 추가했습니다.


기본으로는 할라피뇨, 단무지, 락휴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따뜻하게 데펴져 나온 사케입니다.ㅋㅋ


사케잔도 귀엽..ㅋㅋㅋ 따뜻한 사케는 처음 마셔봤는데 부드럽게 넘어가고 쓴맛도 덜하고 맛있더라구요..ㅋㅋㅋ


ㅋㅋㅋ모듬꼬치 7종 입니다. 7종은 은행, 닭똥집, 닭다리대파, 닭껍질, 닭염통, 베이컨2종 이렇게 구성되어있다고 적혀져 있었는데 문어가 있었어요.ㅋㅋ

닭고기, 대파꼬치랑 베이컨말이2종 닭껍질튀김꼬치입니다.ㅋㅋㅋ 전 다 그냥 깔끔하고 괜찮았던거같아요. 닭껍질 튀김도 굳굳!! 전 닭껍지 튀김을 좋아해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거같아요.


닭똥집, 닭염통, 문어, 은행꼬치입니다.ㅋㅋ 문어꼬치는 좀 매콤했던거같고 나머지는 바베큐소스였어요.ㅋ 그리고 홀그레인머스타드 소스가 나왔습니다.


닭고기에 홀그레인머스타드 소스를 올려 먹어봤는데 잘어울리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추가로 주문한 해장라면이랑 가지튀김입니다.ㅋㅋㅋㅋ


가지튀김안에 모가 들어있줄알았는데 들어있는건 없었어요.ㅋㅋㅋ 그래도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맛있었습니다.ㅋㅋㅋ 간단한 안주로 시켜먹기 좋았어요.


라면은 조금 짜서 물을 넣었던거같아요..ㅋㅋㅋㅋ이날.. 사케 마시다가 한라산 마시다가... 또 사케마시다가;;ㅋㅋ이렇게 마시다보니 둘이서 사케3병에 한라산2병이나 마셨네요..ㅋㅋ 잘 먹고 놀다갑니당. 나중에 또갈게요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