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부대찌개/배방 토깽이네 부대찌개 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20. 12. 1.

#토깽이네

전화번호 : 041-533-9960

영업시간 : 10:30 ~ 08: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토깽이네/배방 토깽이네/배방 맛집/배방 부대찌개/배방 점심

토깽이네 부대찌개/토깽이네 메뉴

오늘 점심은 배방에 있는 가정식백반 전문점 토깽이네를 가봤습니다.


우리는 부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근데 여기 우렁된장찌개가 그렇게 맛있다며..ㅋㅋ 나중엔 우렁된장찌개 먹으러와봐야겠어요.


기본상차림입니다. 여기는 기본반찬 종류가 많고 맛있더라구요. 집반찬같았어요.ㅋㅋㅋ


드디어 나온 부대찌개입니다.ㅋㅋㅋ 라면사리는 기본으로 들어있었어요.ㅋㅋㅋ근데 국물이 부대찌개 맛이라기보다 맑은 김치찌개 느낌? 김칫국느낌이라해야하나..ㅋㅋㅋㅋ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가격대비 조금 부실했던거같아요.ㅋㅋㅋㅋ

햄종류도 한가지였던거같아여.ㅋㅋㅋ부대찌개는 전체적으로 살짝 아쉽긴 했지만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ㅋㅋㅋ 나중엔 제육이랑 된장찌개 먹으러 와보려구요!!ㅋㅋ 담에 또 올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