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신방동 맛집/신방동 먹자골목 :: 춘천닭갈비

by jjo_Mean 2017. 1. 8.

 

신방동 맛집/신방동 먹자골목

닭갈비 맛집 추천

 

" 춘천닭갈비 "

 

전화번호 : 041-579-0809

주차공간 : 옆골목

 

추천 ★★★☆☆ 

 

 

 

 

오늘은 직원들이랑 신방동으로 GOGO~

양꼬치를 먹으러 갔다가

배 좀 채우고 가자고 가자해서

닭갈비를 먹기로 했어요!!ㅋㅋㅋ

신방동 닭갈비 집 갔다가 알게된 춘천닭갈비.

 

 

 

 

 

내부는 깔끔하고 겉에서 보기와는 다르게 넓었어요~

추가반찬은 셀프코너에가 갖다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어요. 물도 셀프코너에~

 

 

 

 

퐁듀 완전 좋아하는데..

오늘은 패스하는걸로 ㅋㅋㅋㅋ

닭갈비가 완전 매우면 몰라도

많이 안매운데 퐁듀에 찍어먹으면

느끼했던 기억이..ㅠㅠㅋㅋ

 

 

 

 

가격은 전체적으로 쌌어요.ㅋㅋ

춘천닭갈비 1인분에 8900원...ㅎㄷㄷ

우린 인원별로 닭갈비 1개씩이랑

라면사리하나를 추가했어요.

 

 

 

 

 

기본반찬이에요ㅋㅋㅋ

닭갈비를 상추에 싸먹는 사람들도 많은데

전 패스~ㅋㅋㅋ 콘샐러드는 제가 완전 좋아하는데

맛있었어요~ㅋㅋ 미역냉국?이 있었는데

사진엔 없네요ㅠㅠ..

 

 

 

 

드디어 나온 닭갈비!!

우리테이블은 2인분이에요.

첨엔 양이 적어보였는뎅...

고기가 많이 없어보였어요ㅠㅠ

 

 

 

 

직원분이 이렇게 다 해주세용.

닭갈비도 먹기좋게 다 잘라주시고ㅋㅋ

얼릉 먹고싶다ㅠㅠ

떡은 먹어도 된다길래

떡부터 먹기 시작했어용ㅋㅋㅋ

 

 

 

 

익어갈때쯤 이렇게 라면사리도

직접 소스랑 같이 넣어 볶아주세요.

ㅋㅋㅋ 라면사리가 익혀서 양념고추장소스랑 같이

나오는덴 첨봤어요.ㅋㅋㅋ

 

 

 

 

원래 음식에 라면사리 넣는거

별루 안좋아하는데

닭갈비에 이렇게 볶아먹는건

너무 맛있었어요ㅠㅠ..

ㅋㅋ닭갈비랑 라면이랑 같이 한 입 쏙!!

 

 

 

 

닭갈비도 진짜 맛있었어요.

가격이 싸서 닭냄새좀 나려나..했는데

전혀 그런것도 없었고 고기도 맛있었어요.

직원들은 다 전형적인 기본 닭갈비 맛이라고

좋아하더라구용ㅋㅋ

 

 

 

 

마지막엔 밥 한공기씩 볶아먹었어요.

치즈도 추가해서^^...ㅋㅋㅋ

진짜 볶음밥도 다 먹을 수 있을때까지

해주셨어요;ㅋㅋㅋ 우리가 손댈게 하나도 없어서

편하면서도 죄송하면서도^^..ㅋㅋ

 

 

 

 

위에 솔솔뿌린 치즈가 이렇게 녹을때까지

가만히 냅뒀어용ㅋㅋㅋ

아 완전 맛있었는데ㅠㅠ

치즈도 완전 맛있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달갈비보다 볶음밥이 더 맛있....ㅋ은 아니고

둘다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

 

신방동 먹자골목 추천하고싶은

닭갈비집!! 모임/회식장소로도 추천합니당

 

신방동 맛집/신방동 먹자골목

닭갈비 맛집 추천

 

" 춘천닭갈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