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영등포역 맛집/영등포 닭곰탕 :: 진미닭곰탕

by jjo_Mean 2017. 1. 7.

 

영등포역 먹자골목 맛집/영등포 맛집

닭곰탕/닭한마리

 

 " 진미닭곰탕 "

 

전화번호 : 02-2637-6684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회먹고 2차로 닭곰탕을 먹으러

진미 닭곰탕!!

친구가 그렇게 가자가자 난리를쳐서

한 번 가보기로하고 갔어요.ㅋㅋㅋ

 

 

 

 

 

우리는 닭곰탕 2개랑

닭한마리 하나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싸요. 맛도 궁금ㅋㅋㅋ

사진찍는데 아주머니가

우리는 블로그 포스팅같은거 필요없다고..ㅠ

블로그 안해도 되는 맛집인가!했어용

 

 

 

 

우리는 2층으로~

이미 단체로 한팀 먹고 나갔어요..ㅋㅋ

뭔가 분위기가

시골식당..아니면 할머니댁 온 느낌..ㅋ?ㅋ

나쁘진않았어용ㅋㅋㅋ

 

 

 

 

반찬은 셀프에요.

김치종류들 뿐이에요.

닭곰탕엔 깍두기가 짱이긴하죠!!

 

 

 

 

우리는 깻잎이랑 배추김치랑 깍두기.

근데 김치들이 많이 익어있었어요..

난 막 푹익은김치..싫어하는데ㅠㅠ

닭곰탕에 먹긴 괜찮았나 친구들은

잘 먹었어요ㅋㅋㅋㅋ

 

 

 

 

 

ㅋㅋㅋㅋ음식이 여기로 올라와요..

계속 이상한 소리가 들리길래 보니까

우리가 주문한 음식이 올라오고 있었어요 ㅋㅋㅋ

우리도 닭곰탕 데워달라고 내려보내기도하고..

편하긴했어요 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닭곰탕이랑 닭한마리!

와우 첨에 음식 나오자마자 닭한마리보고

놀랬어요 ㅋㅋㅋㅋ

닭이 그냥 누워있는 그런 모양에 찜처럼나와서..

신기했음;;ㅋㅋ

 

 

 

 

 

 

 

사진이 왜이러지;ㅋㅋ

닭곰안에도 닭살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국물맛도 나쁘진않았는데

남자친구는 이상한 냄새가 난다며..ㅠ

흠ㅋㅋㅋ 개인 취향인걸로~!!

 

 

 

 

닭한마리는 아주머니가 살을

직접 다 발라주셨어요.ㅋㅋ

완전 푹 삶아졌는지 분리도 잘되고

퍽퍽하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뼈도 잘발라지고 ㅋㅋㅋㅋ

이건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4명이서 닭곰탕2그릇에 닭한마리 먹으면

배터져 죽음..ㅋㅋ

근데 그렇게 해서 24000원밖에 안된다는 사실..

 

닭곰탕보다 저는 닭한마리가 더 만족스럽긴했지만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았던거같아요.

 

지나가면서 많이 봐온 가겐데

드디어 와보네용ㅋㅋㅋ

 

 

영등포역 먹자골목 맛집/영등포 맛집

닭곰탕/닭한마리

 

 " 진미닭곰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