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대천항구 / 대천항 수산시장 맛집 완전 강추!! :: 전진호수산

by jjo_Mean 2017. 1. 6.

 

대천항구 / 대천항 수산시장

바로 떠먹는 회 완전 맛있어요ㅠㅠ

 

(대천항 수산시장 58호)

" 전진호 수산 "

 

전화번호 : 041-931-1060

영업시간 : 09:00 ~ 20:00

주차공간 : 대천항 수산시장 전용주차장

 

추천 ★★★★☆

 

 

 

 

연말에 매년 가족들이랑 해넘이를 보러

대천을 가요~~ㅋㅋ2016년도도 어김없이

가족, 친척들이랑 대천gogo~ㅋㅋ

매년 대천을 가면 방문하는 곳이 바로

대천항 수산시장이에요.

예전엔 수산시장이 정말 복잡하고 정신없었는데

깔끔하게 바꼈어요~ㅋ

 

 

 

 

우리는 대천오면 항상 오는 가게가 바로

여기~ 전진호수산!!

서비스도 짱이고, 완전 친절하세용ㅋ

 

 

 

 

 

자연산 우럭이에요!!

완전 크고 못생김...ㅋㅋㅋㅋ

자연산우럭이랑 양식 우럭이랑 비교하니까

자연산 우럭 크기가 상대적으로 엄청

컸어요ㅋㅋㅋㅋ당연한건가^^;;

 

 

 

 

 

우린 광어 1마리랑 자연산우럭2마리로~ㅋ

광어우럭이 완전 컸어요ㅋㅋ

서비스로 양식우럭 한마리랑 멍게, 조개, 석화를

받았어요ㅋㅋㅋ 이렇게 해서 7만원!!!

 

 

 

 

수산시장에서 다 사고 바로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식당들이있는데

수산시장 가게 주인들이 알아서

안내해주세용ㅋㅋ

 

 

 

 

우리가 안내받은 식당은 209호 정든회타운!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예전엔 이정도로 많진 않았었는데ㅋㅋ;;

 

 

 

 

정든 회 타운은 1kg당 상차림비가 8000원이에요.

다른가게들도 상차림비는 비슷하거나 똑같아요.

 

 

 

 

 

상차림이 별건 없어여..ㅋㅋ

다른 횟집들처럼 스끼다시가 나오거나

반찬들이 많이 나오진 않아요.

 

 

 

 

서비스로 받은 멍게~ㅋㅋ

한두개는 잘 먹는데

특유의 바다냄새?ㅋㅋㅋ

비린내?ㅋㅋ 그런 맛 때문에

많이는 못먹겠드라구용..ㅋㅋ

 

 

 

 

 

드디어 나온 회!!!ㅋㅋㅋ

이렇게 두접시가 나왔어요.

완전 양도 많고 싱싱해 보였는데..

사진이 그림자져서 어둡게 나왔네요ㅠ;;

아숩아숩..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

배 부위가 꼬들거리고 완전 맛있어요ㅠ

개인취향이지만..ㅋㅋ 전 배부터 먹기 시작해용.

하 구석에 앉아서 그런가ㅡㅡ;;

사진이 다 어둡네여;;ㅠ_ㅠ

 

 

 

 

광어!!ㅋㅋ

여긴 항상 올때마다 느끼는데

너무 얇지도 너무 두껍지도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ㅋㅋㅋ

 

 

 

 

이건 우럭이에요ㅋㅋㅋ

전 개인적으로는 광어보다 우럭을

좋아해요 ㅋㅋ 뭔가 더 꼬들거리고

맛있는거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받은 석화!!

이렇게 두접시가 나왔는데 서비스치고

양이 많은거같아서 기분 좋았어요><

 

 

 

 

 

근데....전 석화 진짜 좋아하는데..

이 석화는 뭔지.. 음 특유의 냄새?맛?이...

비린건가...ㅠㅠ 저뿐만아니라

같이 먹은 가족들도 다 이상한 맛이

난다고 했어요. 아숩... 그래도 맛이 좀

이상하다고 하면서도 안남기고 다먹었어요^^;;ㅋㅋ

 

 

 

 

회를 먹고있는데

매운탕이 나왔어요.ㅋㅋ

회먹으면서 쫄이라고..ㅋㅋ

 

 

 

 

매운탕도 완전 푸짐~ㅋㅋ

서비스로 받은 조개도 매운탕에 넣어서

국물이 정말 더 맛있었어요!!!

회 다먹고 배불러서 매운탕 못먹을 뻔 했는데..

반공기를 뚝딱했어요^^;;

다이어트는 새 해 부터하는걸로~ㅋㅋㅋ

 

7명이서

상차림비 + 맥주2병 + 사이다1병 + 공기밥4개 = 49000원

에 식당 값이 나왔어요.ㅋㅋㅋㅋㅋ

7명이서 배불리 싸게먹고 왔어용

수산시장이라 더 저렴한가봐요ㅋㅋ

 

 

 

 

 

밥다먹고 대천해수욕장에와서

풍등을 날렸어요^^ㅋㅋ

하늘로 날리니까

크기가 작아보이는데 몸뚱이만해용..

가격은 7000원!! 근데 풍등날리는게

쉽지않았어요; 다른 사람들은

날리다가 다 태워먹은 사람들도있더라구요ㅋㅋㅋ

 

정말 좋은 추억으로 남은

2016년도 마지막 대천여행!!

즐거운연휴였어요^______^

 

2017년 모두 새 해 복 많이받으세용^^

 

대천항구 / 대천항 수산시장

바로 떠먹는 회 완전 맛있어요ㅠㅠ

 

(대천항 수산시장 58호)

" 전진호 수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