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광시 한우마을/예산 맛집/광시 맛집/소고기 대박 :: 양지한우타운

by jjo_Mean 2017. 1. 5.


예산 맛집 / 광시 맛집 / 광시 한우

한우/소고기 맛집 추천

400여석 규모-행사, 연회 가능!!

직영 목장을 갖추고 있는 양지한우타운.

식당 바로옆에 정육점도 별도로 운영중.



 " 양지한우타운 " 


전화번호 : 041-333-1202

영업시간 : 11:00 ~ 21:00 쉬는날 연중무휴

주차공간 : 전용 주차장이용


추천 ★★★★☆





가족들 사촌들이랑 새 해부터 한우를 먹으러

광시면에 있는 양지한우타운을 방문했어요.

저는 처음와보는 곳인데 엄마아빠는 오셨었나봐용ㅋㅋ

도착했는데 식당이 왜이렇게 크던지...ㅋㅋ

2층도 있는거같았어요.






양지한우타운은 VJ특공대, 세상의 아침 프로그램에도

방영되었던 식당이래요.

흐흐 맛있게따>< 아근데 점심식사인데도 사람이 너무 많았어요ㅠ

자리가 거의 꽉차있었음.. 미리 예약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우리는 1호실로 가라해서 왔더니 다 셋팅이;;ㅋㅋ

우린 2테이블만 앉아도되는데 3테이블을 차지했어요;

우리가 예약한거 마냥..ㅋ....ㅋ

다른 사람들이 예약했는데 취소된건가

암튼 기분은 좋았음ㅋㅋㅋㅋㅋㅋ옆테이블 반찬까지

다먹었어요;ㅋㅋㅋㅋㅋ



 


우리는 7명이서 꽃등심 33000원짜리를 7인분 주문했어요.

양지한우타운은 인명수대로 주문을해야되서 1인1개!

또한, 여긴 한우암소만 취급한데용.ㅋㅋㅋ

전 몰랐는데 한우는 암소가 맛있다네요 ㅋㅋㅋ






기본반찬이에요 ㅋㅋㅋ

그냥 기본반찬은 다른 고깃집에서 

나오는 반찬들이랑 비슷~ㅋㅋㅋ저거보다

몇가지 더 있는데 먹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ㅠㅠ





기본반찬에 있는 게장!ㅋㅋ 한 두번

리필해먹은듯..ㅋㅋㅋ 한우먹으러와서

게장으로 배채울뻔했어요;ㅋㅋㅋㅋㅋ






주문 후 좀 기다리니까 먼저 나온

한우!!!!!!>< 육사시미, 육회, 육회초밥, 간, 천엽, 지라

이렇게 스끼다시로 나왔어요.ㅋㅋㅋ

완전 기분좋음..ㅋㅋ

지라랑 간은 제가 못먹어서 패스..ㅠㅠ

 육사시미랑 육회랑 육회초밥은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ㅠ






육회초밥이랑 육회!

완전 맛있어보이죠ㅠㅠ

육회도 양념이 살짝되서 나와서그런가

아무것도 안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육회초밥은 소금장에 살짝 찍어먹었어요 ㅋㅋ





이건 육사시미랑 지라, 천엽, 간 이에요.

지라는 먼지 잘 모르겠지만 맛없다해서 안먹었어요..

간은 원래 안좋아하고ㅠㅠ 육사시미가있으니까

잘먹던 천엽도 안땡겼어요^^;





육사시미!!!!!!!!

소금장에 살짝만 찍어먹었는데

완전 녹음..ㅠㅠ 스끼다시로 이런게

나오는 식당은 첨와봤는데 좋았어요ㅠ

내가 좋은곳을 못가본건가^^;;





육회에요~ 완전 맛남..ㅠㅠ

워낙 좋아해서 신나게먹었어요;

고기도 아직 안나왔는뎅;;ㅋㅋ





초밥은 인원수 별로 하나씩 나와요.

많이 먹고싶은데.. 고기먹어야되니깐

맛만보는걸로^^;;ㅋㅋ

육회초밥도 역시나 언제 어디서먹어도

맛있는거같아용ㅋㅋ






드디어 나온 꽃등심!!!!!ㅋㅋ

정말 정량을 맞춰 주신거같았어요ㅋㅋㅋ

얇은건 크고 두꺼운건 작구~ㅋㅋ

전 근데 작아도 두꺼운게 좋아용..

아 보기만해도 기분 좋당~~~~~~~~~~~~~~~






버섯이랑 양파올리고~ 꽃등심 하나만 올리고~

방심하면 금방 타니까 잘 보고있어야되요..

여기 불이 너무쎄더라구용..ㅠ






흐흐 핏기는 살짝~ 딱 맞게 익은 소고기><

우리는 다 핏기 살짝 있는게 좋다고해서

바짝 안굽고 먹었어요.

사진은 겉에가 완전 익은거같은데 안에이는

핏기가^^ㅋㅋㅋㅋㅋ





이렇게! 익혀먹었어요ㅠ

완전 맛있음.......하 아 녹는당..

완전 익혀도 먹어봤는데

안질기고 부드러웠어요!!

다른데서 먹었을땐 완전 익혀먹으면

질겼었던 기억이있는데ㅠㅠ

암튼 완전 맛있음....






소금장도 살짝 찍어서 버섯이랑 마늘이랑 같이먹으면

더더 맛있어요...ㅋㅋㅋㅋ

고기도 두껍고 만족만족






배불러서 못먹겠는데 엄마랑 이모가

국수가 드시고 싶다고하셔서..ㅋㅋㅋ

국수랑 밥을 2개씩 시켰어요ㅋㅋㅋㅋ

국수 배불러서 안먹을라했는데 맛있네^^?

한접시 뺏어먹었어요....ㅋㅋㅋㅋㅋ


너무나 잘 먹고 온 한우

고기도 정말 좋아보이고 맛있었어요ㅎㅎㅎ

다른테이블 먹는것도 봣는데

 스페셜이나 특수모듬보다 꽃등심으로만 먹는게

나은거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예산 맛집 / 광시 맛집

한우/소고기 맛집 추천

400여석 규모-행사, 연회 가능!!

직영 목장을 갖추고 있는 양지한우타운.


식당 바로옆에 정육점도 별도로 운영중.




 " 양지한우타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