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카페/배방 아날로그 카페/배방 아날로그 피자

by jjo_Mean 2020. 11. 10.

#아날로그

영업시간 : 11:00 ~21:00

*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배방 맛집/배방 카페/배방 피자 맛집/배방 아날로그

배방 아날로그 카페/아날로그 피자/배방 피자

오늘은 점심으로 피자를 먹으러 배방에 있는 아날로그 카페를 갔습니다.ㅋㅋㅋ


피자는 이렇게 두 종류가 있었어요.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LP판도 엄청 많고 분위기도 괜찮았어요.ㅋㅋㅋ 정말 주인아저씨 좋아하시는것들로 막 꾸며두신거같던데 나쁘지않더라구요 ㅋㅋ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콜라랑 마르게리따피자 한판이랑 페페로니피자 2판을 주문했어요.ㅋㅋㅋ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는거같아서 사진찍기에도 좋았어요.ㅋㅋㅋ


근데 고양이들이 ㅎㄷㄷ...ㅋㅋㅋㅋ막 안에도 들어오고 하긴하던데... 전 고양이를 좋아하는편이 아니라ㅠ_ㅠ 요건 좀 별로여써요ㅠㅠ


ㅋㅋㅋ콜라는 코카콜라!!ㅋㅋㅋㅋ


피클은 여기서 직접 담그신거같았어요. 많이 시큼하지도 않고  맛있고 딱이었습니다.


요건 마르게리따 피자입니다. 위에 올려져 있는건 바질이에요! 


피자가 나오는데 바질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피자는 얇았는데 빵이 엄청 쫀득하고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요건 페페로니피자입니다.ㅋㅋㅋ 도우가 얇아서 성인 남자면 혼자 한판을 먹을수도 있을거같은;;ㅋ 근데 전 4조각 정도 먹으니까 괜찮았어요.


화덕피자라 도우는 얇았지만 치즈도 많이 올려져 있어서 페페로니피자도 맛있었습니다. 근데 전 페페로니보다 마르게리따피자가 더 맛있었던거같아요. 잘 먹었습니다. 나중에 또 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