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대신딱뼈 하얀뼈해장국 솔직후기

by jjo_Mean 2020. 11. 12.

#대신딱뼈해장국

전화번호 : 0507-1431-0110안내

영업시간 : 아래 사진참고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배방 맛집/배방 점심/배방 대신딱뼈해장국/대신딱뼈

배방 뼈해장국/배방 대신딱뼈 솔직후기/대신딱뼈 하얀뼈해장국

어제 점심으로 다녀온 배방에 있는 대신딱뼈해장국집입니다.ㅋㅋ 하얀뼈해장국이 있다길래.. 궁금해서 한번 가봤어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ㅎㅎㅎ


ㅋㅋㅋㅋ내부 사진 진짜 못찌거따.. 무튼 이렇게 생겼어요. 많이 넓지도 좁지도 않았습니다.


포장도 가능한데 공기밥은 원하시면 미리 말을 하시면됩니당.ㅎㅎ


ㅋㅋㅋㅋ 그리고 뼈해장국안에 소면이 들어가있는데 수제소면이라고 하네용.ㅋㅋ 원산지는 다 국내산이었어요.ㅋㅋ


저는 하얀뼈해장국으로 주문했습니다.ㅋㅋㅋ


기본상차림은 마늘절임이랑 생채, 배추김치가 나왔어요.ㅋㅋㅋ


드디어 나온 하얀뼈해장국! 비쥬얼은 나쁘지 않았어요.ㅋㅋㅋ 뼈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하얗고.. 맛이 정말 궁금했어요.ㅋㅋㅋ


ㅋㅋㅋ고기는 그냥 다른 뼈해장국집이랑 똑같... 부드럽고 살도 잘 발라지고..ㅋㅋ 근데 국물이..ㅎㄷㄷ........제스타일이 아니었어요. 무슨 향신료향도 나는거같고 기름기는 많고ㅠㅠ 솔직하게 너무 별로였습니다.ㅠㅠ 후추를 넣고 청양고추도 넣고해서 먹어봤는데도 별로더라구요;ㅠㅠ


소면도 먼가 기대했는데... 국물이 별로다보니 면도 잘 안들어가더라구요.ㅠㅠ 먹고나서 속이 너무 느글거리고 더부룩하더라구요..ㅋㅋ 전 앞으론 안갈거같지만.. 쌀국수나 향신료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가서 드셔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