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술집 천안[하늘아래 편안한 곳]

by jjo_Mean 2020. 11. 8.

#천안

전화번호 : 0507-1344-1072

영업시간 : 

  - 월~목 18:00 ~ 06:00

  - 금,토 18:00 ~ 03:00 / 일 18:00 ~ 03: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술집/불당동 천안/천안 술집

불당동 천안 메뉴/신불당동 술집/신불당동 맛집

이번엔 신불당동에 있는 천안이라는 주점을 가봤습니다. 전에 지나다니면서 분위기가 좋아보여서 한번 가보고싶었던 곳이에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많이 넓지도 좁지도 않았어요.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우리는 방울토마토절임이랑 참소라무침&수육, 술은 서울의 밤을 주문했어요.ㅋㅋㅋ


먼저 나온 서울의 밤 술입니다. 서울의 밤 도수는 25%고 약간 단맛이 났어요.ㅋㅋㅋ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목넘김도 좋고 저는 정말 맛있게 마셨습니다. 근데 도수가 높아서 그런가... 금방 알딸딸해졌어요^^;;;ㅋㅋ


수육 나오기전에 안주 하려고 금방 나오는 메뉴를 추천해달라 했더니 방울토마토절임을 추천해주셨어요.ㅋㅋ 근데 요거 간단히 먹기에 맛있고 괜찮았던거같아요.


그리고 나온 참소라무침&보쌈입니다. 생각보다 양은 많았던거같아요.ㅋㅋㅋㅋ


참소라무침입니다.ㅋㅋㅋ 양념이 많이 맵지도 않고 맛있었어요.ㅋ


보쌈은... 쏘쏘!! 고기가 한입에 먹기엔 너무 두꺼웠어요. 좀만 더 얇게 썰어져서 나왔으면 싶었습니다.ㅋㅋ 그리고 보쌈이랑 곁들여 먹는 새우젓이나 김치같은게 따로 안나와서 아쉽더라구요.ㅜㅜ


참소라는 먹기좋게 잘라져서 나왔어요. 양념이 맛있으니 당연히!! 맛있을수밖에ㅋㅋㅋㅋ


보쌈은 따로 찍어먹을만한게 안나와서 참소라무침이랑 같이 먹었습니다.ㅋㅋ 소라무침은 맛있었는데 보쌈은 막~~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았어요. 그냥 막 특별한건 없는..?ㅋㅋ 그래도 엄청 잘먹고왔습니다^^;;ㅋㅋㅋ 잘 놀다 갑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