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배방 맛집/배방 뼈해장국 맛집/정우 얼큰한뼈해장국.뼈찜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11. 4.

#정우 얼큰한뼈해장국

전화번호 : 041-523-4848

영업시간 : 24시간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정우 얼큰한뼈해장국뼈찜/배방 얼큰한뼈해장국/배방 정우뼈해장국

배방 맛집/배방 뼈해장국맛집/배방 추천맛집/배방 점심

오늘은 점심으로 배방에 있는 정우뼈해장국집을 가봤습니다.ㅋㅋㅋ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ㅋㅋㅋㅋ 점심시간이라 자리 꽉차 있었는데 사람들 빠지는 틈을 타서 호다다닥 내부사진 한장 찍었네용ㅋㅋ


저는 뼈해장국으로 주문했습니다. 그냥 아무말 안하면 보통맛! 조금 맵게 해달라고하면 1단계더라구요.ㅋㅋㅋ 저는 그냥 보통맛으로 했습니다. 보통맛도 좀 칼칼했어여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ㅋㅋㅋ 깍두기도 맛있고 배추김치도 괜찮았어요.


드디어 나온 뼈해장국입니당.ㅋㅋㅋ


전체적으로 양은 적당했던거같고, 뼈는 3개정도 들어있었어요.ㅋㅋ 그리고 여기 국물이 다른 뼈해장국보다 간이 쎄지도 않고 맑았던거같아요. 간 쎈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국물이 조금 심심하다고 느끼셨을수도 있는데 전 깔끔해서 좋았어요.


살도 부드럽고 질기지않았어요ㅎㅎㅎㅎ 국물도 깔끔하고 고기도 맛있었던 정우 얼큰한뼈해장국! 다음에 또 올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