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영등포 맛집, 영등포 먹자골목 맛잡 :: 우리바다수산

by jjo_Mean 2017. 1. 2.

 

영등포 맛집 / 영등포 먹자골목 횟집

저렴한 횟집

 

" 우리바다수산 "

 

전화번호 : 02-2636-0301

영업시간 : 매일 15:00 ~ 01:00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오늘은 친구들이랑 회를 먹으러 영등포

우리바다수산에 방문했어요.

사람도 바글바글 엄청 많았어요ㅠ

금요일이라 그런가.. 한 세번째 방문인데

맨날 광어 중,대로 먹었었는데

오늘은 다른걸 먹어보기로!!

 

 

 

 

 

우리는 우리바다스페셜에서

광어스페셜(광어+멍게+가리비+문어숙회+튀김) = 40000원

이거로 주문했어요.

 

 

 

 

 

먼저 바로 나오는 기본반찬!

미역국도 기본으로 나와서 좋았어요.

다 맛있고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기본반찬.

 

 

 

 

 

드디어 나온 회!!ㅋㅋㅋ

생각보다 광어스페셜인데 해산물스페셜인거같은..

광어는 너무 조금이었어요ㅠㅠㅠ....

해삼도있고, 석화도있고, 새우도있고~ 다 맛있고

좋긴했는데 이렇게 4명이 먹긴 부족했어요.

담부턴 그냥 회로만 시키는걸로...ㅠ

 

 

 

 

 

광어 회! 생각보다 싱싱하고 두껍고 맛있었어요.

근데 양이..생각보다 적었다는게 문제ㅠ

너무너무ㅠㅠ4명이서 좀 먹으니까

없었어요ㅠㅠㅠㅠㅠ

 

 

 

 

 

생굴!!!ㅋㅋㅋ 저는 굴을 좋아해서^^

맛있었어요!ㅋㅋ 근데 하나씩밖에 못먹어서ㅠ

아쉬움...ㅠㅠ 나중엔 굴만 먹으러 떠나야겠어요!!

 

 

 

 

이건 회무침이에요~

내가 좋아하는 회무침~~~~~~~~~~~~~

 

 

 

 

생각보다 회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ㅋㅋㅋ

뱃살도 들어있고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거같아요.ㅎ

 

 

 

 

ㅋㅋㅋㅋ튀김도 제가 젤 좋아하는!!

단호박튀김이랑 새우튀김 두 종류로

나왔어요ㅋㅋ

 

 

 

 

이건 문어숙회에요~

통통하고 맛은 있었는데

역시 양은 많이 없었어요ㅠ

다 맛있었는데 뭔가..다 아쉬웠어요ㅠ

한두개씩만 먹다보니까ㅠㅠ...

나중엔 하나로만 시키기로하고 나왔어요.

 

맛은있었는데 전체적으로 좀 아쉬웠던

우리바다수산 횟집!!

 

영등포 맛집 / 영등포 먹자골목 횟집

저렴한 횟집

 

" 우리바다수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