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오이도 여행/오이도 맛집/오이도 옥귀도횟집 전어회 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20. 10. 14.

#옥귀도횟집

전화번호 : 0507-1322-4417안내

영업시간 : 10:00 ~ 02:00

추천 ★★★★☆


옥귀도횟집/오이도 옥귀도횟집/오이도 횟집/오이도 전어회

오이도 맛집/오이도 전어회 맛집/오이도 여행/오이도 드라이브

우리는 2차로 전어회를 먹으러 오이도 옥귀도횟집을 갔습니다. ㅋㅋㅋ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1층은 앉을 수 있는 곳이 없고 2층 3층으로 운영중인거같았습니당.ㅎㅎ


우리는 배불러서 다른건 못먹고 전어회만 주문했어요. 근데 중이었나 대였나 생각이 안나네여;;;;;ㅋㅋㅋ


드디어 나온 전어회!! 기본 상차림은 그냥그냥 기본 반찬들로만 나왔던거같아요.ㅋㅋㅋㅋ


전어회입니다.ㅋㅋ 지금보면 이렇게 양을 보면 대로 주문했던거같기두하고;;;...ㅋㅋㅋㅋ 무튼 밑에는 양념된 야채들도 있었는데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ㅋㅋㅋㅋ


2차와서도 짠샷!!ㅋㅋㅋ 도대체 선배들은 짠샷만 찍으면 잔을 왜저렇게 드는건지;ㅋㅋㅋㅋ


ㅋㅋㅋ전어회ㅠㅠ 정말 고소하고 꼬들거리고 잔가시들도 걸리적거리지도 않고!!!ㅋㅋㅋㅋ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전 2차에선 술은 안마시고 전어회만 먹고왔네요;ㅋㅋㅋ


서비스로 나온 콘샐러드입니다.ㅋㅋㅋㅋㅋ 콘샐러드는 역시나 모.. 맛있죠^^


그리고 갑자기 서비스라고 조개탕이 나왔어요. 양도 많고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는데 넘 배불러서 많이는 못먹었어요.ㅠㅠ아숩ㅋㅋㅋ 근데 여기선 4병정도 마시고 나갔나.. 시간도 시간이구 배두 불러서 나갔는데 서비스도 줬는데 술을 조금마시고 간다고 모라하시더라구요...우리가 서비스를 달라고 한것도 아닌데ㅠㅠ정색하면서 말씀하시니까 먼가 우리가 잘못한느낌...ㅋㅋ 그래도 전어회는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ㅋㅋ 잘 놀다갑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