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오이도 여행/오이도 맛집/오이도 조개반장 조개찜, 대하, 회 먹고왔어요.

by jjo_Mean 2020. 10. 12.

#조개반장

전화번호 : 031-488-8407

영업시간 : 10:00 ~ 23: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오이도 여행/오이도 드라이브/오이도 맛집/오이도 조개반장

오이도 조개구이/오이도 대하 맛집/오이도 조개찜/오이도 바지락칼국수

학교 동기랑 선배들이랑 바람쐬러 오이도를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그냥 만나서 술이나 마실까하다가 일이 커졌어요.ㅋㅋㅋ전에 오이도 왔을때도 조개반장으로 왔던거같은데 이번에도 어쩌다보니 조개반장으로 왔네요ㅎㅎ


내부는 넓고 단체석도 있고 생각보다 깔끔했어요.ㅋㅋㅋㅋㅋ


우리는 운좋게 2층 창가자리에 앉았습니다.ㅋㅋㅋ 창가자리는 미리 예약하고가세요.!!


우리는 소풍세트B로 주문했습니다. 소풍 B세트는 왕따조개구이&찜(중)+횔어회(중)+왕새우구이+바지락칼국수2인 이렇게 나와요.ㅎㅎㅎ 저는 단품으로 새우랑 조개찜을 먹고싶었지만!! 다들 의견이 달라서 세트로 주문했어요.ㅋ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 파스타면이랑 콘치즈, 고구마, 김치전이 나왔는데 가격대비 기본상차림은 그냥 그랬던거같아요.


그리고 2인당 알밥이 하나씩 나왔는데 알밥은 맛있었어요. 맛있어서 추가주문할뻔ㅋㅋㅋ


그리고 나온 조개찜입니다. 조개찜은 양도 많고 엄청 푸짐하게 나왔어요.


안에도 작은 조개들이 아니고 큰 조개들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작은건 먹기도 힘든데 무튼 괜찮게 나왔습니다.


사진찍는다니까 선배들이 짠 샷은 저렇게 들고 찍어야된다며...ㅋㅋ 어디서 보고온건지.ㅋㅋㅋㅋㅋㅋ


ㅋㅋㅋ키조개 관자는 역시 짱짱ㅋㅋ 처음에 다 익혀서 나와서 그냥 먹어도 된다고 했는데.. 음 안익은거같아서 우린 더 끓여 먹었어요;ㅋㅋㅋㅋ 조개탕 국물도 첨엔 좀 이상했는데 계속 끓이니까 간도 맞고 괜찮아지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나온 대하! 저렇게 두냄비로 나왔습니다. 대하철이라 그런가 크기도 크고... 500g정도 됐던거같아요.ㅎㅎㅎ


역시나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전엔 찐새우먹으면 속이 뒤집히고 안받아줘서 못먹었었는데.ㅠㅠ  요새 다시 좀씩 먹고있어요.ㅋㅋㅋ 맛있는건 알아서..ㅠㅠ흑흑 


새우머리도 이렇게 버터구이로 해주셨습니다. 바삭하고 정말 맛있게먹었습니다. 전 새우 살보다 머리가 더 좋아해요..ㅋㅋㅋ


그리고 나온 회! 중입니다. 회 종류는 선택할 수 없고, 그날 그냥 신선한거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다 신선해야되는건아닌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튼  우리는 광어로 나왔어요.ㅋㅋㅋ


ㅋㅋㅋ한상 가득...ㅋㅋ 조개찜은 많이 남기고 온거같아요ㅠㅠ


마지막에 나온 바지락칼국수2인분!입니다. 생각보다 2인인데 양이 많았어요. 우리가 그전에 너무 많이 먹어서 배부른 상태라 그렇게 느낀거일수도 있꼬..ㅋㅋ


음 바지락칼국수맛!!ㅋㅋㅋ 맛이 막 있지도 없지도 않았어요.ㅋㅋ 국물은 괜찮았는데 면이 살짝 퍼져서 나왔던거같아요ㅠ 배불러서 국물만 많이 먹긴했찌만ㅋㅋㅋ그래도 잘 먹었어요.


이날 1차로 간 조개반장에서 4명이 9병을 치우고왔네여; 전 천안갈 생각에 조절했는데 나머지 선배들 대단-_-;;ㅋㅋ


다 먹고 술도 깰겸 좀 걷고있는데 해가 지더라구요. 사진을 막찍어도 잘나오구 노을이 정말 너무 예뻤어요ㅋㅋㅋㅋㅋ 급 당일치기 여행이었지만 맛있게 먹고 재밌게 놀고왔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