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초밥 맛집/신불당동 스시린 린초밥 먹었어요 : )

by jjo_Mean 2020. 10. 10.

#스시린

전화번호 : 0507-1324-6655

영업시간 : 11:30 ~ 23:3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맛집/신불당동 맛집/불당동 초밥맛집/신불당동 초밥맛집

천안 초밥 맛집/천안 불당동 스시린/스시린 메뉴/스시린 솔직후기

목요일 퇴근길!! 쌤들이랑 퇴근하고 급 저녁으로 초밥을 먹으러 불당동에 있는 스시린을 갔습니다. 배달로 시켜서는 먹어봤는데 직접와서 먹은건 처음이에요.ㅎㅎ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근데 저녁시간이 되니까 순식간에 만석이 되더라구요. 평일에는 예약이 가능한데 주말엔 예약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ㅎㅎ


우리는 다 린초밥으로 주문했어요.ㅋㅋㅋ


테이블별로 샐러드 드레싱이랑 락교가 셋팅되 있었습니다. 저는 참깨 드레싱이 고소하고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기본상차림입니다. 우동, 샐러드,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연어구이가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기본상차림이 잘 나왔어요.


연어구이도 비리지 않고 짭짜름하고 맛있었어요.ㅎㅎㅎㅎ


드디어 나온 린초밥!ㅋㅋ 린초밥은 종류별로 총 12pc가 나왔습니다. 


간장은 발라서 먹을 수 있게 이렇게 작은 솔이 같이 나왔어요. 귀욤ㅋㅋㅋㅋ


린초밥은 참치2, 광어2, 연어2, 찐새우1, 생새우1, 소라1, 문어1, 장어1 이렇게 나왔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와사비마요소스도 나왔는데 전 이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많이 찍어먹으면 톡쏘고 맵긴한데 초밥에 조금씩 올려먹으면 달달하면서 매콤하니 제 입맛엔 딱이었습니다.


다른 초밥들도 다 맛있었는데 전 생새우초밥이랑 연어초밥이 제일 맛있었어요.ㅋㅋ 그중에서는 연어초밥이 제일..ㅋㅋㅋ 무튼!!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온 스시린! 초밥 생각날 때 자주 갈거같네여. 잘 먹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