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맥주집/불당동 엔디스펍 분위기 좋아요.

by jjo_Mean 2020. 10. 11.

#엔디스펍

전화번호 : 0507-1303-5956

영업시간 : 

  일요일 16:00 ~ 24:00

  평일 18:00 ~ 02: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맥주집/불당동 칵테일/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맛집

불당동 엔디스펍/엔디스펍/천안 불당동 엔디스펍 맥주

ㅋㅋㅋ쌤들이랑 초밥만 먹고 헤어지나~~ 했는데 역시나.. 연휴 전날이라 맥주한잔 하고싶다며 이렇게 집가긴 아쉽다며 대리를 부르겠다며..ㅋㅋㅋㅋㅋㅋㅋ맥주한잔하러 우리는 엔디스펍을 갔습니다.ㅋㅋ


엔디스펍 생맥주 인기 순위인가..?ㅋㅋㅋ 저는 여기서 1664블랑이랑 칼스버그를 마셨습니다.


테라스도 있었는데 이날은 날이 넘 쌀쌀해서 우리는 안으로 들어갔어요.


내부가 어둑어둑해서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조명이 많이 없었고 자리에 앉으면 테이블에 초를 놔주시더라구요.


기본안주로는 프리첼 과자가 나왔어요. 저렇게 테이블마다 초를 놔주셨는데 생각보다 분위기가 좋았습니다.ㅎㅎ


블랑있는 메뉴판은 찍지 못했네요ㅠ 저는 칼스버그L랑 1664블랑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안주로는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ㅎㅎㅎ


감자튀김은 음 다들 아는 그 맛ㅋㅋㅋㅋ근데 배불러서 감튀는 많이 못먹고 저 뒤에 있는 빼빼로 과자를 먹었네여;ㅋㅋㅋㅋㅋㅋㅋ저번주 편의점에서 쌤들이랑 술마실때 샀던 빼빼로인데.ㅋㅋ 다른 샘 가방에서 발견ㅋㅋㅋㅋㅋ


짠~~!!!ㅋㅋㅋ저 칵테일 이름이 파인애플.. 뭐였더라..ㅠ_ㅠ 적당히 달고 맛있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여 ㅠㅠ


요건 제가 마신 칼스버그 생맥주입니다.ㅋㅋㅋ 쌉싸름하고 쓴맛이 강했던거같은데 나쁘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두번째로 시킨 1664블랑 생맥주입니다. 이건 제가 캔맥주로도 자주 사마시고 있는 맥주에요. 가볍게 마시기에도 좋고...향도 좋고..ㅋㅋ근데 블랑은 캔맥주도 맛있긴한데 생맥주가 정말..ㅠ_ㅠ;; 블랑 병맥주는 또 병맥주대로 맛이 다른데 병맥주도 정말 맛있게 마셨던기억이 있어요.ㅋㅋㅋ 과하지 않은 상콤달콤한 향..? 꽃향..? 과일향..?ㅋㅋㅋ무튼 개인적으로 넘 좋아하는 맥주라 추천하고 싶네요ㅎㅎ  분위기도 좋았던 엔디스펍! 나중에 또 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