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맛집 / 불당동 맛집 해물찜, 아구찜 :: 신진성아구찜 불당점

by jjo_Mean 2016. 12. 31.


천안 맛집/불당동 맛집

해물찜 / 아구찜 전문점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완전좋아용


 " 신진성아구찜해물찜 "

( 천안 불당점 )


 

전화번호 : 041-557-104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주차공간 : 가게앞 골목이용


추천 ★★★★☆




오늘은 신진성아구찜 해물찜집에 갔다왔어요.

불당동 갤러리아 건너편에 있습니당.

오늘따라 매운것도 땡기고 고기도땡기고ㅠㅠ

근데 다들 해물찜이 먹고 싶다고하길래 

무작정 불당동으로가서 돌아다니다가 알게된

신진성 아구찜&해불찜.


솔직후기 포스팅 시작할게용~





가게 내부에요~

우리는 홀에서 먹기로 ㅋㅋㅋ

안에서 드시는분들은 거의 회식이나

모임으로 오신분들로 예약좌석이 많았어요.

요새 송년회다 망년회다 다들 회식시즌이라

예약하시는 분들이 많나봐요.






우리는 아구찜먹을까 해물찜먹을까

고민하다가..해물찜 소로 먹기고했어요.

가격은 다른곳보다 싼편이에요.

그리고 찜을 시키면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거처럼

매운단계도 선택할 수 있어요.

2단계는 신라면정도 매운맛이래용ㅋㅋㅋ

우리는 그래서 2단계로...3단계 먹자고들하는데..

매울까봐 걍 2단계로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은 쏘쏘..ㅋㅋ

동치미랑 옥수수콘이 젤 좋아요ㅋㅋ

저 초록색 시금치처럼생긴저거

미역줄기인가.. 비렸어요ㅠㅠ..






그리고 미역국도 큰 대접에 나왔어요.

찜이 매워서 미억국을 주시는건가 ㅋㅋㅋ

술안주로도 좋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드디어 나온 해물찜!!!!!!!!

진짜 해물이 완전 많이 들어있었어요.

솔직히 가격이 비싼편이 아니라 

기대는 많이 안하고 들어갔는뎅ㅋㅋㅋ

소로 시킨건데 양도 많았어요ㅋㅋ





오징어도 문어도 완전 큼지막하게 들어가있었어요.

곤이도 완전 많이들어가있고;;ㅋㅋ

곤이는 다들 안먹는다고해서 저만먹었는데

먹다먹다 지쳐서 남겼었어요ㅠ

맛있었는데ㅠㅠㅠ배가불러서ㅠㅋㅋ





새우로 2개가 들어가있었는데

완전통통하고 컸어요!!ㅋㅋ

조그만한 새우일줄알았는데 기대이상이에요 다.

근데 전 익힌새우를 못먹는 관계로..

다른사람이 제꺼까지ㅠㅠㅋㅋㅋ

새우 진짜 맛있고 좋아하긴하는데ㅠㅠ으앙






꽃게도 한마리~ㅋㅋ

아 처임에 나왔을때 찍었어야했는데

옆에서 다 잘라주시는바람에ㅠㅠ

꽃게도 컸어요ㅠㅠ

안에 살도 완전 통통하고 꽉차있죠!!ㅎㅎ





해물찜은 조금 냄겨두고

볶음밥 하나를 시켰어요 ㅋㅋㅋ

따로 철판에 자리에서 해주시는게 아니라

소스를 조금 가져가셔서 저렇게

해다 주셨어요 ㅋㅋㅋ 깔끔하게~ㅋ

볶음밥도 역시 맛있...^^;;ㅋㅋ


전체적으로 정말 맘에 들었던 해물찜 집이었어요.

나중에 직원들이랑 회식할때

오자고 해야겠어요!




천안 맛집/불당동 맛집

해물찜 / 아구찜 전문점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도 완전좋아용


 " 신진성아구찜해물찜 "

( 천안 불당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