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숙성한우 맛집/불당동 우심

by jjo_Mean 2020. 10. 8.

#우심

전화번호 : 041-569-1825

영업시간 

  - 평일 16:00 ~ 01:00

  - 주말 11:30 ~ 01:00

주차공간 : 골목

추천 ★★★☆☆


불당동 맛집/천안 불당동 추천맛집/불당동 우심/불당동 회식

천안 불당동 숙성한우 맛집/불당동 한우맛집/불당동 우심

오늘은 전에 다녀온 불당동에 있는 우심을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다녀온지 좀 되서 뭐뭐 주문했는지.. 잘 기억은 안나지만..ㅠㅠㅋㅋㅋ


내부입니다!! 많이 넓지는 않았지만 분위기는 정말 좋았어요.ㅋㅋㅋ단체석도 있긴한데 회식이나 모임으로 오시는 분들은 예약하는걸 추천드립니당.ㅎㅎ


메뉴입니당. 우리는 숙성등심이랑 숙성안심으로 주문했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


기본 반찬들은 이렇게 조금씩 깔끔하제 나왔습니다ㅎㅎ


샐러드도 나왔는데 고소한 드레싱이 뿌려져 있어서 고기랑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소고기무국이랑 장조림도 나왔습니다. 기본반찬들은 다 맛있고 괜찮았어요.


요건 우리가 가져온 술이에요. 콜키지 한병정도는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숙성등심이랑 숙성안심입니다.ㅋㅋ 굽기도 전부터 맛있어 보이고...ㅋㅋ 야채가 추가가 되는지는 모르겠네요.ㅎㅎㅎ


첨엔 고기가 두꺼워서 굽기 힘들겠다싶었는데 직원분이 다 구워주셨어요.ㅎㅎㅎ


넘 맛있게 익은 고기!ㅋㅋㅋㅋㅋ


전 소금이나 홀그레인 머스타드랑 같이 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ㅠ 또 먹고싶당...ㅋㅋ근데 전 등심보다 안심이 더 맛있었던거같아요.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갈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