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맛집/천안아산역 와이시티 연안식당 물회 먹어봤어요.

by jjo_Mean 2020. 9. 8.

#연안식당 와이시티점

전화번호 : 041-910-919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공간 : 주차장있음

추천


와이시티 연안식당/연안식당 메뉴/연안식당 물회/천안 맛집

천안 와이시티 맛집/천안아산역 맛집/천안아산역 연안식당

오늘은 연안식당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원래 새우장비빔밥을 먹고싶어서 갔는데 갑자기 저 포스터를 보니까 시원한 물회가 먹고싶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바루 물회로 주문!!
두둥 드디어 나온 물회! 양도 많아보이고 맛도 있어보이고~~ㅋㅋ
물회랑 옥수수면이랑 밥도 같이 나왔어요. 물회에 저렇게 면 넣어먹는게 포항식 물회라고 들었는데.. 물회에 밥도 말아 먹나.... 무튼 전 밥은 안말아 먹고 그냥 따로 먹었어요;;ㅋㅋㅋ
안에 야채뿐만아니라 해산물, 회도 많이 들어있었어요.ㅋㅋㅋㅋ 완전 푸짐ㅋㅋㅋ
그리고 꼬막이 들어있을줄은 몰랐는데 꼬막도 들어있더라구요.ㅋㅋㅋ
이건 한치인가..ㅋㅋㅋㅋ 오징어칭구도 들어있었는데 요것도 맛있었어요. 그냥 전체적으로 물회에 들어있는 해산물 종류가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물론 맛도^^
술은.. 안마시려다가 물회에 또.. 안마실수가..^^;; 엄마아빠는 한잔씩만 드리고 다 내꺼~~
마지막에 옥수수면을 넣어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결국 면추가도 해서 먹었습니당;ㅋㅋㅋㅋ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온 연안식당이에요. 조만간 물회먹으러 또 갈거같아요! 잘먹었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