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염치한우거리/염치 맛집/아산 염치 대왕정육식당 가봤습니다.

by jjo_Mean 2020. 8. 31.

#대왕정육식당

전화번호 : 041-543-2829

영업시간 : 10:00 ~ 23: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염치 맛집/염치한우거리/염치 한우 맛집/염치 소고기맛집

염치 대왕정육식당/대왕정육식당 메뉴/아산 소고기맛집

오늘은 엄마아빠랑 저녁을 먹으러 염치에 있는 대왕정육식당을 갔습니다. 염치에 한우거리가 있는줄은 이 날 처음알았네요.ㅋㅋㅋ


구냥 차에서 내렸는데 하늘이 너무 예쁘길래 들어가기전에 사진 한 장 찍어봤어요.ㅋㅋㅋ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룸도 있고 홀도 있는데 우리는 코로나 때문에 룸으로 예약했어요. 룸에는 우리밖에 없어서 다행..ㅠㅠㅋㅋㅋ


우리는 동생이 미리 예약을 해놔사 이렇게 셋팅이 되있었어요.ㅋㅋㅋ 기본상차림 음식들이 집반찬같고 다 맛있었어요.ㅋㅋㅋ

 

우리는 토시.안창2인, 꽃등심1인 육회를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후식으로는 냉면을 먹었어요.ㅋㅋㅋ

먼저 나온 육회입니다. 양은 적당하고 간도 적당했어요. 간이 거의 안되있다 해야하낭.. 아주 살짝 양념이 되있었는데 저는 좋았어요.ㅋㅋㅋ


드디어 나온 소고기!!ㅋㅋ 꽃등심, 토시살, 안창살입니다.ㅋㅋㅋ


ㅋㅋㅋ한우라 너무 금방금방 익어서 먹느라 정신 없었네영.ㅋㅋ 조금씩 종류별로 올려서 먹었어요. 먹는 순서가 있는거같은데.. 그런거 잘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는 정말 다 맛있었어요. 완전 부드럽고 질기지도 않고ㅠ_ㅠ 또 먹고싶당..ㅋㅋ 마지막엔 남은 육회랑 괜히 먹어보고싶어서ㅋㅋㅋㅋ머 물론 맛있었습니당.ㅋㅋㅋㅋ 저는 토시살이 제일 맛있었어요.ㅋㅋ


ㅋㅋㅋ엄마아빠랑도 빠질 수 없는 짠 샷ㅋㅋㅋㅋ


마지막 후식으로 냉면을! 저는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비빔냉면은 맵지도 않고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ㅋㅋㅋ 물냉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어요.ㅋㅋㅋ 무튼 정말 맛잇고 배부르게 먹고온 대왕정육식당!! 추천하고싶네용. 단체룸도 많아서 모임이나 회식으로도 좋을거같았어요.ㅋㅋ 잘먹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