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불당동 홍루이젠/홍루이젠 샌드위치/홍루이젠 햄치즈샌드위치, 밀크티 휴

by jjo_Mean 2020. 8. 30.

#홍루이젠 불당점

전화번호 : 041-554-7177

주차공간 : 없음

추천 ★★★★☆


천안 불당동 맛집/불당동 홍루이젠/불당동 홍루이젠 샌드위치

홍루이젠 햄치즈샌드위치/불당동 샌드위치 맛집

드라이브하고 집 들어가는길에 홍루이젠 샌드위치를 먹고싶다는 엄마!!ㅋㅋ 바로 샌드위치사러 홍루이젠 불당점으로 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오랜만에 왔더니 가격도 올라있고 샌드위치 종류들도 더 생겼더라구요.ㅋㅋㅋ


저는 햄치즈샌드위치로 6개 샀습니다. 초코랑 라즈베리는 안땡기구.. 나머지중에서는 햄치즈가 젤 맛있었던거같아서 햄치즈로만 샀어요.ㅋㅋ


그리고 홍루이젠 밀크티 휴가 새로 나왔다길래 사봤습니당.ㅋㅋㅋㅋ


6개 세트, 12개 세트는 이렇게 포장상자가 따로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거같았어요.ㅋㅋㅋ


손수건겸 스카프도 판매하고 있던뎅.. 누가 사가려낭;;ㅋㅋㅋㅋㅋㅋㅋㅋ펼쳐서 보고 싶었는데 살건 아니라서.. 사진만 찍었어요.ㅎㅎㅎ


단체주문 예약도 받으니 참고하세요ㅋㅋ


ㅋㅋㅋ저는 주문한 샌드위치 6개를 상자에 포장해 달라고 했어요.ㅋㅋ 그냥 봉투에 넣어 달라고 해도 되는데.. 하하^^;;ㅋㅋ 



이건 홍루이젠에서 새로나온 밀크티 휴 입니당.ㅋㅋ 칼로리는 168kcal네용ㅋㅋㅋㅋ


홍루이젠 샌드위치 6개 상자포장은 이렇게 들어있었어요.ㅋㅋㅋ


햄치즈샌드위치는 하나당 210kcal입니다. 생각보다 높지는 않은거같았어요.ㅋㅋㅋㅋㅋ


ㅋㅋ이렇게만 보면 정말 들어있는것도 별거 없고 맛있을거같다는 생각은 안들었었는뎅...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예전에 정말 빠져서 많이 먹고 다녔는데 오랜만에 또 먹어보네요.ㅋㅋㅋ


역시나 맛있당..홍루이젠 햄치즈샌드위치는 정말 단짠단짠 조합 최고인듯.. 오랜만에 먹으니까 더 맛있게 먹은거같아요.ㅋㅋㅋㅋ담엔 12개 세트로 사야지^^;;;;ㅋㅋ 잘 먹었습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