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아산 배방 맛집/배방 수육국밥/배방 더참맛수육국밥&보쌈

by jjo_Mean 2020. 9. 11.

#더참맛수육국밥&보쌈

전화번호 : 041-352-76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아산 배방 맛집/배방 수육국밥 맛집/배방 더참맛수육국밥&보쌈

배방 더참맛 수육국밥/배방 점심

오늘은 점심으로 오랜만에 배방에 있는 더참맛수육국밥&보쌈을 갔습니다.ㅋㅋㅋㅋㅋ


우리는 세트1을 주문했습니다. 세트1은 수육국밥 2개, 순대, 음료수 이렇게 나와요.


기본상차림입니다. 고추는 매워보여 안먹어봤네요;ㅋㅋㅋㅋ그리고 부추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수육국밥에 넣어먹어도 맛있어요.


수육국밥은 금방 나왔어요. 오랜만에 와서 기대기대ㅋㅋㅋ


ㅋㅋㅋ안에 다데가 기본으로 들어있어서 국물이 빨개졌네요.ㅋㅋㅋ 무튼! 수육국밥 한창 먹구 있을 때 쯤 순대가 나왔어요.


순대 비쥬얼 보소보소~ㅋㅋㅋ 내장도 나오고 순대도 두 종류가 나왔어요.ㅋㅋㅋ


ㅋㅋㅋㅋ 순대는 두 종류다 괜찮았는데 전 당면순대보다 오른쪽에 있는 속에 이것저것 들어간 순대가 좀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쌈장에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ㅋㅋㅋㅋ


수육국밥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맛있었어요.ㅋㅋㅋ 조미료맛이 많이 나긴했는데 그게 또 맛있...ㅋㅋㅋㅋㅋㅋㅋㅋ 간도 적당해서 따로 간을 할 필요는 없었습니다.ㅋㅋㅋㅋ


부추도 한 번 더 리필해서 잔뜩 넣어 먹었어요.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나..? 무튼 정말 맛있게 먹고 온 더참맛수육국밥&보쌈! 나중에 또 갈게요 :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