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거리/맛집

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조개무한리필 맛집/백석동 조개창고 다녀왔어요.

by jjo_Mean 2020. 9. 10.

#조개창고

전화번호 : 010-3635-5011

영업시간 : pm 04:30 ~ ad. 12:00

주차공간 : 있음

추천 ★★★☆☆


천안 조개창고/천안 백석동 맛집/백석동 조개무한리필

백석동 조개구이맛집/조개창고 백석점

오늘은 천안으로 친구들이 놀러와서 백석동에 있는 조개창고에 다녀왔습니다.ㅋㅋㅋ


조개창고 영업시간은 오후 4시30분부터 12시까지입니다.ㅋㅋㅋㅋㅋ


친구가 가리비가리비 노래를 불러서 왔는데 국내산 가리비는 10월까지 입고가 안된대용..ㅋㅋㅋㅋ 친구가 수입산이라도 먹어야겠다며 구냥 가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


실내는 생각보다 깔끔하고 엄청 넓었어요.ㅋㅋㅋ 술, 음료를 셀프로 가지고 가져다 마시고 저 바구니에 담아서 계산할 때 들구가면 계산을 해주시더라구요.


조개는 여기서 가져다드시면됩니다. 저기 사진을 제대루 못찍었네용..ㅋㅋ 작은 조개부터 큰 조개 가리비, 소라, 키조개등등 종류가 많았습니다.


여기는 야채, 고기, 꼬치, 양념들이 있는 셀프바에요.


꼬치, 야채들 종류도 다양했고, 고기는 양념갈비, 항정살, 삼겹살이 있었습니다.


여기는 술 종류들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우리는 첨엔 맥주 한병씩 마시고 그냥 소주로..^^;;ㅋㅋ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은 안내사항 한번씩 읽어보세요ㅋㅋㅋㅋ 우리는 성인 3인으로 GO GO~~


ㅋㅋㅋ처음엔 다양하게 가지고 와서 먹었다가 나중엔 가리비만 가져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두번째판!! 가리비가 제일 맛있었어요.ㅋㅋ고기도 생각했던것보다는 맛있었던거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저 은박지에 있는건 셀프바에 저렇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콘치즈는 따로 셀프바에서 만들어온거에요. 제가 젤 좋아하는 콘치즈.. 한 3-4은 가져다 먹은거같네용;ㅋㅋㅋ


ㅋㅋㅋㅋㅋ살도 통통하고 맛도 있고 잘 익혀서 질기지도 않았어요. 무튼 전 가리비가 제일 맛있었습니당 : )


ㅋㅋㅋ키조개 관자도 역시 짱짱ㅋㅋㅋ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고 만족했던 조개창고였습니다.! 다음에 또 갈게요 : )